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제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1. 27.

인제군청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인제군청 구인구직 바로가기▶

 

오늘은 인제군청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인제군에서는 취업을 위해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거나 중고물품을 거래 하기 위해서 생활장터나 부동산 거래정보를 볼 수 있는 인제군청 사이트를이용하는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인제군"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페이지 맨위 상단에 "인제군청"이라고 링크가 나옵니다. 홈페이지 접속을 해주세요.

 

 

인제군 링크에 접속하시면 아래와같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에서 "참여마당"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참여마당 메뉴에서 "구인구직"카테고리를 선택해주세요.

 

 

인제군청구인구직 메뉴로 들어왔습니다. 왼쪽에는 참여마당 메뉴에 포함된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고, 오른쪽에는 강원도 인제군 지역 사람들이 올려놓은 구인/구직 게시글이 있습니다.

 

 

 

 

 

 

 

 

게시글 하나를 열어보았습니다. 근무시간과 급여 등등의 상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취업 네트워크

구인구직 게시판 아래에 보시면"취업 네트워크"라는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곳에는 워크넷 바로가기 주소와 취업 관련 사이트들이 나와있고, 인제군에 위치하고 있는 학교별 사이트와 주소 및 직원훈련 홈페이지 주소들이 나와있습니다.

 


인제군청 생활장터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인제군청 홈페이지에서는 인제군청 구인구직 말고도 참여마당 메뉴의 생활장터라고 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은 부동산 관련 게시글과 생활과 관련된 중고물품을 사고팔 수 있도록 게시할 수 있는데요. 중고나라와 당근 마켓 같은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생활장터에 올라온 게시글도 마찬가지로 열어보시면 제품과 연락처 등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제군청 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인제군청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