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거제도 거사모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1. 28.

거제도 거사모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거제도 거사모 구인구직 바로가기▶

 

오늘은 거사모구인구직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사이트는 거제도 지역에서 일할 곳을 찾으실 때 그지역의 사람들이 자주 이용하시는데요, 거사모 회원수는 현재6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구인구직뿐만 아니라 여행, 펜션, 중고장터, 부동산 등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서 거제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는 필구로 가입해야 하는 카페입니다.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거사모 구인구직 사이트 접속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거사모"라고 입력하시면 상단에 카페가 있습니다.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거사모 카페에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우선 카페에 있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카페 가입을 하셔야겟죠?카페 가입하기를 누르셔서 가입을 진행해주세요.세요.

 

 

 

카페 가입 후 거사모 구인구직을 위해서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내려가다 보면 왼쪽에 카테고리 중에 "●거제도 구인/구직" 이 있을 겁니다.선택해서 이동해주세요.

 

 

거사모 구인구직 창으로 넘어갑니다. 이곳에는 여러 업체와 사장님들이 구인 혹은 구직정보를 올려놓습니다. 이곳에서 자신이 필요한 글을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정보를 하나 선택해서 들어와 봤습니다.이렇게 업체에서 사람을 구인하고 있으며, 상세정보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