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덕킹투표 참여방법

2021. 1. 5.

덕킹 투표 참여방법


 

 

아이돌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자기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잘되면 좋을실겁니다.그래서 오늘은 덕킹투표 참여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덕킹투표 는 내가 좋아하는 아이돌을 투표하고 1위에 선정이 되면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광고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덕킹투표 참여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덕킹"이라고 검색하신 뒤에 

어플을 설치 해주세요.

 

 

 

덕킹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신다음 실행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이곳에서 THEKKING LIST에서 참여하고 싶으신 투표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아이돌을 선택해보겠습니다.)

 

 

 

 

THEKKING LIST를 선택하고 들어가시면 아이돌 가수들이 나타납니다. 좋아하는 아이돌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회원가입을 하시면 기본으로 하트 10P를 줍니다. 최소 1P부터 100P까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비투비 임현식 에게 1P를 투표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하트 포인트를 모두 사용하셨다면 무료 충전을 하시면 되는데요. 상단의 별 모양 블루와 핑크가 있습니다. 핑크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이곳에서 동영상 광고를 시청하시거나, 무료 충전소에서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거나 가입을 하시면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시청했을 시에 5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지급받아서 모은 핑크 포인트는 하트 포인트로 전환을 할 수 있는데, 핑크포인트 10P = 하트포인트 1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덕킹투표 참여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