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2021. 1. 31.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익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익산교차로는 전라북도 익산지역에 발행되고있는 생활정보지 입니다. 익산교차로에는 부동산,중고차,개업 소식,구인구직 등등 여러가지 익산에 있는 정보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회원가입과 로그인없이 볼수있다는 장점도 함께 갖추고있습니다.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여기서 저희가 알아보기로한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검색창에 "익산교차로" 라고 검색을 해주신다음 상단의 웹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접속하시면 공식사이트가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신문줄광고, 부동산, 구인구직, 자동차, 업체홍보, 이사, 인테리어, 청소, 운세, 테마여행/산행 등등 여러 정보를 알수있는 메뉴들이있습니다.

 

 

 

이곳 상단의 메뉴에서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타고 들어오시면 아래와같이 노란색의 페이지가 나타나고 익산의 구익구직 정보들과 관련된 자료들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다시한번 "구인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창에 들어오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항목을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어차피 익산지역의 정보만 나오기에 읍/면/동 과 업징종만 입력 하시면 될것같습니다.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신문형태로보기

 

처음 익산교차로 홈페이지에서 오른쪽 로그인버튼 아래쪽에신문광고 라는칸에 작은 신문이 보이실겁니다. 작은 신문모양을 클릭해주시면됩니다.

 

 

신문을 누르시면 이렇게 창이크게 나타납니다. 상단의 화살표버튼은 신문을 넘기는 버튼이고 왼쪽에는 신문에있는 정보들의 카테고리입니다.

 

 

 

 

 

 

 

 

신문으로 취업정보를 확인하시려면 왼쪽 카테고리에서 "취업정보"를 클릭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취업관련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익산교차로구인구직 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사이트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