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인스타 프사 확대 간단히 5초만에 izuum

2021. 2. 1.

인스타 프사 확대 간단히 5초 만에 izuum


 

 

 

izuum 바로가기▶

 

인스타를 하다가 지인들의 사진을 몰래 염탐하기도 하는데요. 인스타 게시물이 올라오면 보고싶은 사진이 작거나 어느 부분을 확대해서 보고싶을때가 있는데요. izuum이라는 사이트를 통해서 인스타 프사를 확대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구글 검색창에 "izuum" 이라고 입력해주신 후맨 위에(full hd) VIEW instagram profile...... ) 웹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접속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izuum.com이라는 사이트가 나타납니다. 빨간 네모칸에 확대하고 싶은 프로필 아이디를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PC와 모바일 모두 지원한다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한번 남주혁의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인스타 아이디를 검색해주세요.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하신 뒤에 엔터를 누르시면 아래에 바로 인스타 프사가 커져서 나타납니다.

 

 

 

 

그리고 그아래에 "View orginal size" 뷰 오리지널 사이즈라는 초록색 아이콘이 있습니다. 버튼을 한번 눌러보시면

 

 

다시 사진이 나타나고 이곳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이미지 저장까지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인스타 프사 확대 방법 izuum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네이버로 인스타 프사 확대하기

지금 izuum 이 막혔다는 말이 있습니다. 서비스 점검 중인지, 이제 서비스가 중단된 건진 잘 모르겠는데, izuum으로 사진 확대가 안되면 네이버 어플로 해결할 수 있더라고요.먼저 휴대폰으로 네이머 어플을 열어주세요. 

 

 

네이버 어플에서 "인스타그램"을 검색 후 접속해주세요.

 

 

 

 

인스타그램에서 상대방의 아이디를 검색 후접속을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오른쪽 상단 점 세 개 선택 후,프로필 URL복사를 해주세요.

 

 

 

다시 네이버 어플을 열어주신다음복사하신 URL을  네이버 검색창에 입력해주세요.

 

 

그러면 네이버 어플을 통해서 상대방의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프로필 사진을 꾸욱! 선택해주세요.

 

 

 

 

꾸욱! 선택하시면 이렇게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내 휴대폰: 이미지 저장)을 선택해서 저장해주세요.

 

 

자 이렇게 내 휴대폰 갤러리에 저장이 됐습니다.손가락으로 확대, 축소를 하시면 됩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qkqxld.com)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 하는 방법 오늘은 인스타그램의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상 피드도 올리고 일상 스토리도 많이들 올리시죠?? 하지만 본인과 친하지 않거

987a.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qkqxld.com)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쉽고 간단하게 오늘은 인스타그램 리그램하는법 에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친구가 혹은 연인과 같이 갔다 온 장소를 나도 인스타그램에 올리려고 했는데, 상대방이

987a.qkqxld.com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qkqxld.com)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인스타 공백 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초간단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스타공백닷컴(인스타 줄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시다보면 내가 쓴 글이 줄 바꾸기가 안

987a.qkqxld.com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qkqxld.com)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OOLFONT 인스타 글씨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사랑받고 있는 SNS는 인스타그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스

987a.qkqxld.com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qkqxld.com)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페이스북 인스타 부계정, 가계정 만들기(임시 이메일) 업무용으로 가계정이 필요하실 때 혹은 가계정을 만들 때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로그인하기도 귀찮고 왠지 본인의 이메일 정보를 숨기거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