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익산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2.

익산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링크첨부)


 

익산사랑방신문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익산사랑방신문 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랑방신문은 전라도 전북 익산 지역의 지역생활 정보지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익산 지역에 대한 일자리만 나와있는 사이트이며, 부동산 거래정보나 인테리어 및 이사와 사업등에 대한 정보 또한 알아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지역정보지가 좋은점은 나이 때가 정해져 있어서, 그 나이대의 구인구직을 하는 사람들에게 맞춤 광고를 하기 좋다는 점입니다. 20~30대는 알바 사이트를 찾아볼 거고, 40~50대 이상의 사람들이 보통 지역신문을 찾아보십니다.그렇기 때문에 자동차와 부동산 등의 카테고리가 포함되 있는 것입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익산사랑방신문" 이라고 검색하신 뒤맨 위의 웹페이지를 통해 접속해주세요.

 

 

웹페이지를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익산 사랑방 홈페이지가 뜰 겁니다.메뉴에 신문줄광고,e부동산,e구인구직,e라이브,e커뮤니트 등등 각종 메뉴를 통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저희는 e구인구직 항목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e구인구직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익산 job사이트가 열립니다. 여기서 각 직종, 업종의 카테고리가 13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원하시는 업직종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운전/배달 직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운전/배달에 해당하는 업직종 일자리 리스트들이 나타납니다. 맨 위 상단에는 화려하게 공고가 뜰 겁니다.업체들이 광고비를 냈기에 최상단에 올라가 있는 것이고하단에 일자리 정보가 추가로 나타납니다. 여기서 선택하시면 되는데, 더자세하게 확인하시려면 우측하단의 [자세히]로 상세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산 사랑방 신문형태로 보기

익산 사랑방신문 홈페이지를 보시면 오른쪽 광고 접수 하단에 "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메뉴와 함께 작은 신문이 있습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이렇게 신문형태로 창이 나타납니다. 왼쪽 상단의 버튼으로 신문 페이지를 넘기실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은 확대/마우스 우클릭은 축소입니다.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