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창원알바앤잡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7.

창원알바앤잡 바로가기(링크첨부)


 

창원알바앤잡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창원알바앤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상남도 창원시에는 100만이 넘는 인구가 있습니다. 공업기반으로 많은 일자리들이 있고 조선, 기계, 자동차 등의 국가산업의 중요 기업들이 밀집되어있어서 많은 주목과 기대를 받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지방산업의 중심이며 인구밀도 또한 높으니 채용정보에 관한 구인구직 서비스도 많이 발달이 되어있습니다. 창원알바앤잡은 창원교차로를 통해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창원교차로란 창원지역의 생활정보지입니다. 생활정보지는 각 지방마다 가지고 있는데요.생활정보지에서는 창원알바앤잡 같은 구인구직 정보뿐만 아니라 중고차, 부동산, 중고거래, 지역정보 등을 공유하며 담고 있습니다.그래서 창원교차로는 창원시에 거주하시는 주민들에게 엄청나게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창원알바앤잡을 알아보시려면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창원교차로"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창원교차로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사이트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화면에 보시면 부동산, 알바앤잡, 자동차, 신문광고 신청 등의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알바앤잡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알바앤잡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창원알바앤잡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이곳 상단에 보시면 채용정보, 인재정보, 교육정보, 커뮤니티, 기업서비스, 개인서비스 등의메뉴들이 있을겁니다. 여기에서 "채용정보"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 보세요.

 

 

채용정보메뉴에 마우스를 가져가시면 전문채용관, 지역별, 업직종별, 대학가, 번화가, 대상별, 기간별 항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전문채용관에는 (생산직, 외식업, 의료/간호, 학원/교육, 매장관리, 배달직, 피부미용, 사무직)

지역별에는 (의창구, 성산구, 합포구, 회원구, 진해구, 함안군, 김해시, 기타 지역)

업직종별에는 (편의점, 백화점, 음식점, PC방, 마트, 치과, 패스트푸드, 커피전문점)

대학가에는 (경남대학교, 창원대학교, 마산대학, 문성대학, 창신대학)

번화가에는 (상남/중앙/용호동, 명곡로터리/봉곡동, 합성동, 대거리, 석동, 내서 삼계)

대상별에는(대학생, 주부, 중장년)   기간별에는(주말, 평일) 등이 있습니다.

다시 한번 "채용정보"메뉴를 선택해보세요.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근무지, 업직종, 근무기간, 근무요일, 검색어, 검색조건 등을 자신에게 맞게설정하신 후 창원알바앤잡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더욱 상세한 조건을 설정하실 분들은 오른쪽에 있는 "상세검색 펼치기"버튼을 사용해주세요.

 

 

예를 들어 조건을 설정해서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본인이 설정한 조건대로 채용정보들이 나열되게 됩니다. 채용정보 중 하나를 선택해보세요.

 

 

 

채용정보를 선택하고 들어가시면 업무내용, 고용형태, 모집인원, 자격요건, 근무지, 근무조건, 급여, 복리후생, 우대/기타 사항, 모집기간, 모집직종, 지원방법, 제출서류 등의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창원알바앤잡 신문으로 보기

창원교차로를  신문으로 볼 수가 있는데요. 처음 메인화면에서 오른쪽에 보시면 "신문보기"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선택을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작은 신문들이 날짜별로 나열되어서 나타나게 됩니다.이 중에서 제일 최신 날짜 신문을 한번 선택해보세요.

 

 

 

그러면 화면이 전체 화면 창으로 뜨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목록 메뉴 아래에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 겁니다.이 중에서 구인구직정보 항목을 선택해보세요.

 

 

 

 

구인구직정보 메뉴를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창원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들만 모여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창원알바앤잡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