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블록스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8.

로블록스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로블록스 다운로드

 

안녕하세요.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알려지고 있는 게임 중에 로블록스라고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은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샌드박스를 기반으로 한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2006년에 발매가 되었으며, 다양한 맵을 만들거나 하는등의 무한 자유도를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그리고 마인 크래프트처럼 레고인간의 형태로 게임을 진행합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를 표절했다는 의혹이 있었으나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로블록스는 2006년에 발매가 되었고, 마인크래프트는 2009년에 발매가 되었습니다. 또한 로블록스는 게임을 실행하는 게임 런처만 있으면 별도의 설치나 다운로드 없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로블록스를 다운로드 받기위해서는 먼저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야 되는데요.네이버 검색창에 "로블록스 바로가기"라고 검색을 하신 후 공식 사이트로 접속을 해주세요.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여기에서 생년월일, 닉네임, 비밀번호, 성별을 선택하신 후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로블록스 바로가기)

 

 

닉네임은 영어와 숫자 ( _ )만 사용할 수 있고 한글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닉네임을 영어로 해서 입력하신 다음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실제 사람이 맞는지 매크로인지 아닌지 검증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검증하기"버튼을 선택해주세요.

 

 

 

 

 

 

 

 

회전 화살표 버튼을 사용해서 동물을 회전시키는 창이 나옵니다. 이것 또한 시간을 측정해서 사람인지 매크로인지 판단하는 것인데요.좌, 우측 화살표 버튼을 선택해서 "완료"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로블록스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나타나게 됩니다.왼쪽과 오른쪽으로 구분이 되어있는데요. 왼쪽에는 각 메뉴들이 있고, 오른쪽에는 최근 플레이했던 게임과 나를 위한 추천 게임의 종류를 볼 수 있습니다.

 

 

 

본인이 실행하고 싶으신 게임은 위쪽에 있는 검색창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다양한 형태의 게임들이 존재합니다. 여기서 사람들이 어떤 게임을 많이 플레이했는지와 평점 등을 대략 확인하실 수도 있네요.

 

 

 

이렇게 게임 하나를 선택하면 그 게임에 대한 정보를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이 게임과 관련된 버전이 최근에 언제 바뀌었는지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설명을 읽고 나신 후 오른쪽에 있는 재생 버튼을 누르시면 전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이렇게 4단계로 나누어집니다. 크롬을 기준으로 해서 왼쪽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파일을 선택하신 후 실행하시면 자동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다시 플레이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본인의 캐릭터가 있으시면 머리부터 바지까지 사용자가 원하시는 형태로 꾸미는 것이 가능합니다. 기타 오른쪽에 있는 "더보기"버튼을 선택하시면 다른 정보를 더욱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로블록스 비밀번호 쉽게 찾는법 (qkqxld.com)

 

로블록스 비밀번호 쉽게 찾는법

로블록스 비밀번호 쉽게 찾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초등학생들이 로블록스라는 게임을 하더라고요. 레고가 움직이는 게임이던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