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블록스 비밀번호 쉽게 찾는법

2021. 2. 9.

로블록스 비밀번호 쉽게 찾는 법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초등학생들이 로블록스라는 게임을 하더라고요. 레고가 움직이는 게임이던데 마치 마인크래프트를 연상시켰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니 마인크래프트 보다 먼저 출시한 게임이더라고요.로블록스는 2006년에 출시를 했고 마인크래프트는 2009년에 출시를 했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도 초등학생들이 게임을 하고 유지가 되는 것을 보니 재미있긴 한가 보네요 ㅎㅎ최소사양이 안드로이드 4.1이랑 같거나 높아야 하고, ios는 8.0이랑 같거나 높아야 합니다.

 

게임의 종류도 여러 가지이며, 무한 자유도 형식의 게임입니다. 또한 부분적인 현질을 유도해서 게임에 결제를 잘하는 초등학생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으시려면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기 두 가지 중에 첫 번째 방법은 본인이 등록해놓은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이용해서 찾는 방법입니다.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셨으면 "로그인"을 선택하신 후 아래와 같이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으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또는 사용자 이름을 잊으셨나요?"를 선택해주세요.

 

 

 

그럼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곳에서는 비밀번호를 찾는 것이 아니고 재설정을 하라고 나오는데요. 그런데 이건 아이디를 회원가입한 후에 따로 사용자가 본인 이메일을 등록해줘야 가능한 것입니다. 처음에 본인이 이메일을 따로 추가, 등록하지 않으셨으면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있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전화번호를 사용하세요"라는 부분 또한 처음에 회원가입을 하면서 추가로 전화번호를 등록해주지 않으면 재설정이 어렵습니다.

 

 

처음에 가입할 때 회원가입을 하고 나서 추가로 전화번호와 이메일을 등록하시면, 추가로 등록했던 이메일이나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래의 화면처럼 이메일 전송이 완료되고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 두 번째 방법으로는 로블록스 지원센터를 활용하시면 되는데요. 공식 화면 로그인 창의 맨 아래쪽으로 내려보시면 아래와 같은 메뉴들이 보이실 겁니다.회사 소개, 인재 채용, 블로그, 보호자 가이드, 상품권, 도움말,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 방침 등의 메뉴 중에서, "도움말"메뉴를 먼저 선택해주세요.

 

 

도움말 메뉴를 선택하고 들어가시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Roblox 계정, 청구, 부모. 안전 및 절제, 기술지원-컴퓨터.모바일.Xbox, Roblox에서 게임하기, Roblox에서 만들기, 소셜미디어 및 상품, 아바타, 이렇게 여러 종류의 카테고리 메뉴에서 첫 번째의 "Roblox 계정"을 선택해주세요.

 

 

 

로블록스 계정을 선택해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로그인 문제를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를 선택해주세요.

 

 

위에서는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사용해서 비밀번호를 찾으라고 했는데요. 이건 넘어가 주시고 아래로 좀 더 내려보시면 아래와 같은 항목이 나옵니다. (아직도 문제가 있나요?)라는 카테고리 안에서 "지원센터"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으로 이동을 하는데요. 연락처 정보와 문제 설명을 입력하는 란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도움말 카테고리 유형"에서 (계정 해킹 혹은 로그인 불가)를 선택해주신 다음나머지 사항도 작성하신 후 제출을 해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비밀번호 찾으러 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하기 (qkqxld.com)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하기

로블록스 바로가기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오늘은 로블록스 바로가기와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알려지고 있는 게임 중에 로블록스라고 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이 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