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2021. 2. 14.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농협체크카드 분실신고 재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현금보다 카드를 많이 들고 다니실 겁니다. 그러다가 카드를 잃어버리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공식 사이트로 농협체크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 "농협카드"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메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주세요.

 

 

이렇게 농협카드 메인 홈페이지 화면으로 이동하셨으면 사이트 오른쪽 중간에 "고객센터"라고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농협카드 고객센터 메화면으로 이동하시면 아래와같이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하단에 "신용/체크카드 분실신고" 항목을 다시 한번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로그인 창이 나오실껍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비로소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전화로 농협 체크카드 분실 신고하는 방법인데요. 농협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 (1644-4000)으로 전화를 하신 후  1번을 누르시고, 다시 한번 1번을 누르시면 더욱 빨리 농협 체크카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24시간 연중무휴이니 잃어버리시면 바로 전화하시면 됩니다.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는 3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로는 농협에 직접 방문해서 발급을 받으시는 겁니다. 두 번째로는 농협카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재발급을 신청하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로는 온라인이나 어플을 사용해서 카드를 재발급 및 수령하는 방법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방법을 가장 많이 사용하실 겁니다. 인터넷이나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간편하게 재발급받는 거죠.

 

 

그리고 농협 체크카드를 어플이나 인터넷으로 재발급할 때 카드번호를 이용해서 본인 확인은 한다고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카드번호를 준비해주세요.

 

 

 

 

 

 

 

 

고객센터 전화를 이용한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재발급을 받는 건데요.이때 꼭 본인 명의로 된 휴대폰으로 전화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신분증이 없더라도 스마트폰을 통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오프라인 농협은행을 방문해서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 농협은행에 방문해서 만들 때 필요한 것은 신분증입니다. 방문해서 농협 체크카드 재발급을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 자리에서 즉시 발급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비용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농협 체크카드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