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천mphub 간선상차 알아보기

2021. 2. 15.

 

이천 mphub 간선상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천 mphub 간선상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천 mphub는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검색해도 위치도 나오지 않았는데, 이번에 검색을 해보니 위치가 나오더라고요. 이천 mphub위치는 아래에 써드리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시면서 가장 불편하거나 답답했던 것 중에 하나가 주문을 시켰는데 택배가 도착하지 않을 때입니다. 아래에서 좀더 설명드리겠습니다.

 

 

 

한국 사람들의 특성상 빨리빨리라는 게 몸에 배어있는데요.그래서인지 택배가 하루라도 늦게 도착하면 엄청 짜증이 나실 겁니다.CJ대한통운은 주로 용인 hub나 곤지암 hub를 거쳐서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대구에서 출고된 물건이 주로 이천 mphub에서 많이 지연되는 것 같습니다.

 

 

택배가 지연되는 이유는 여러 이유들이 있습니다. 물량이 많아서 빨리 처리되지 않을 때,택배회사의 파업으로 인해서 근무자들이 일을 하지 않을 때 등이 있는데요. 대표적인 지연사유는 각 지역의 hub에서 행낭포장이라는 중요한 작업을 하기 때문에물건 배송이 지연되는 것이었습니다.

 

 

여기서 행낭포장이란 물건이 작은 상자나 우편용 비닐 같은 곳에 담겨서 배송이 될 때,찢어지거나 파손이 되지 않도록 분류해서 행낭에 담아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 작업입니다. 그리고 간선상차란 택배를 배송하기 위해서 물건을 택배차에 싣고 있다, 혹은 실었다 라는 뜻입니다. 간선하차는 반대로 택배차에서 행낭포장을 하기 위해서 내렸다, 내리고 있다 라는 뜻입니다.

 

이천 mphub에선 택배를 직접 배송하지 않는다고 합니다.그래서 직접 수령하는 것은 어렵다고 합니다. 하루 이틀이 지나도 배송 조회를 해봤는데 아직도 이천 mphub에서 움직임이 없으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끔 물건이 배송되지 않고 이천mphub간선상차한뒤에 hub에서 간선상차와 간선하차가 반복적으로 물건이 도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런 경우 또한 마찬가지로 고객센터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입니다. 근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 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점 참고해주세요.

 

 

이천 mphub위치는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512-40"입니다. 네이버 지도에 입력을 하시면 지도에 위치까지 나타납니다. 한국의 택배 시스템은 정말 잘 돼있어서택배가 아무리 늦어도 웬만하면 일주일 안으로 무조건 배송이 완료된다고 합니다.그러니 염려 마시고 기다려보시면 되겠습니다. 이천mphub간선상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