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2021. 2. 16.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 수도권 지역의 도시가스는 대부분 삼천리 도시가스 회사를 이용합니다. 이사를 할때, 가스 연결을 할 때, 철거를 할 때, 가스공급이 중단되었을 때, 요금 문의 등으로 고객센터에 문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의 대표전화번호는 1544-3002인데요.그렇지만 사람들이 몰리는시간때에는 전화연결이 쉽지가 않습니다. 이럴 때에는 각 지역별 담당 고객센터가 있는데, 그곳에 직접 전화를 하시는 것이 더욱 빠를 것입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고객센터 - 삼천리) 링크를 선택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같이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홈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고객센터 지역별 검색"이라는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이곳을 선택해주세요.

 

 

 

메뉴를 타고 들어오시면 이렇게 서비스 소개 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각 지역별 고객센터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들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본인이 문의하시려는 지역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부천시를 한번 선택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이 선택하신 지역을 누르시면 이런식으로 지역본부 위치와, 주소, 전화번호, 팩스, 관리구역과 약도를 볼 수 있는 메뉴 버튼이 나옵니다. 관리구역/약도 항목에 있는 "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관리구역/약도 보기버튼을 선택하면 작은 창이 뜨면서 지도와 주소, 전화번호, 관리구역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 메뉴에서 문의-자주찾는 질문(FAQ)을 선택하시면 여러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많이 물어본 궁금한 사항이나 질문들에 대한 답변이나 안내문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간단한 질문과 궁금한 사항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도 원하는 답을 찾지 못하셨다면 하단에 있는 "고객의소리, 고객센터 검색"을 이용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3002번으로 문의전화를 주시면 됩니다. 삼천리도시가스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09:00~18:00)이며 이점 참고하여 전화 주시면 되겠습니다.

 

 

삼천리 도시가스 고객센터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한전 고객번호 조회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qkqxld.com)

 

한전 고객번호 조회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한전 고객번호 조회 방법 간단히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전 고객번호 조회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한 달에 한 번씩 납부하는 전기세, 이 전기세를 조회하기 위해서 필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