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르노삼성 부품몰 사이트 지점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17.

르노삼성 부품몰 사이트 지점 바로가기(링크첨부)


 

 

 

르노삼성 부품몰 사이트 지점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르노삼성 부품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공식센터말고 인터넷으로 부품을 주문한 후 작업이 가능한 업체에게 공임비만 주면 좀 더 싸게 부품을 교체할 수 있더라고요. 고객들의 입장에서는저렴한 가격에 옵션을 추가 장착할 수 있어서 좋고, 장비업체는 더욱 손쉽게 고객들을 유치하고서로에게 득이 되는 것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부품만 구할 수 있다면 장비업체에게 가져가면 되는데요. 그럼 르노삼성 부품 몰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르노삼성 부품몰"이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링크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르노삼성 부품몰 공식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납니다. 본인이 갖고있는 자동차의 모델에 따라서 부품이나 액세서리가 다를 수 있으니깐 액세서리를 먼저 검색하는 것보다, 본인의 차량 모델명을 검색하시는 게 더 빠릅니다.

 

 

 

아래와 같이 본인이 타고 다니시는 보유 차종과 구입 연도와 시기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구입 연도가 기억이 나지 않으신다면, 본인이 보유한 차종의 모델명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런 식으로 르노삼성 부품 몰 사이트의 왼쪽에 인테리어나 익스테리어 같은 메뉴들이 보이십니다.여기서 필요한 액세서리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필요하신 것과 찾고 싶으신 것 사고 싶으신 것을 선택하신 후바로 주문을 넣어서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옵션의 차량부품들을 구매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수입니다.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회원 가입하시는 게 꺼려지신다면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이런 식으로 르노삼성 부품몰을 이용해서 상품을 주문하게 되면 주문 단계에서 장착 일과 장착 지점까지 예약이 가능하니깐, 가능한 시간대와 장소를 선정 후 센터에 가셔서 장착을 하시면 손쉽게 이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르노삼성 부품몰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