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사이트(링크첨부)

2021. 2. 18.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사이트(링크첨부)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교차로를 통해서 구인구직과 부동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아주 많이 알려진 대표적인 구인구직 사이트는 워크넷, 사람인, 잡코리아 등이 있습니다. 그러나 각 지역에는 생활정보지라는것이 존재하는데요.

 

그지역의 구인구직 정보 뿐만 아니라, 중고거래, 부동산, 중고차, 지역축제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경주 교차로가 바로 경주지역의 생활정보지입니다. 경주지역에서 근무를 하시려는 분이나 구직을 하시려는 분 거주를 하시려는 분에게는경주 교차로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경주교차로 구인구직, 부동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경주교차로" 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접속해주세요.

 

 

경주 교차로에 접속하시면 이처럼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됩니다. 이곳에 보시면 부동산, 일자리, 자동차, 업체 홍보, 신문광고 보기, 신문 그대로 보기 등의 메뉴가 있는데요.이 중에서 구인구직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일자리"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경주교차로 일자리 메뉴로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나옵니다. 이곳 상단메뉴에보시면 구인구직 홈, 구인정보, 알바 GO, 인재정보, 마이 구인구직, 상품 안내 등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구인정보" 메뉴를 선택하시면 근무지, 업직종, 검색기간 등을 설정하고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본인의 조건에 따라 설정을 하신후 구인정보를 검색해서 지원을 하시면 됩니다. (더욱 상세한 조건을 검색하시려면 오른쪽에 있는 "상세검색" 버튼을 선택해서 검새해주세요.)

 

 

경주 교차로를 통해서 부동산정보를 보는 법도 간단합니다. 먼저 메인화면으로 다시 돌아오신 후 "부동산"메뉴를 선택해서 들어가 주세요.

 

 

 

 

경주 교차로 부동산 메뉴를 들어가시면 페이지가 이동되고 이곳 상단에서 부동산 홈, 매물 검색, 아파트/오피스텔, 직거래, 중개업소 찾기, 구해줘 등의 메뉴를 통해 본인이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경주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경주 교차로는 신문으로도 볼 수가 있는데요. 다시 한번 메인화면으로 돌아오신다음중간에 보이시는 "신문 그대로 보기"메뉴나 오른쪽 바에 있는 "신문보기" 메뉴를 통해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둘 중에 아무거나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경주 교차로 신문광고 페이지로 이동하게 되고작은 신문들이 날짜별로 나열되어서 나타나게 됩니다.이 중에서 가장 최신 날짜의 신문을 선택해보세요.

 

 

신문을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전체 화면으로 나타나면서 신문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곳 상단에 보이시는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문 페이지의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목록 아래로 여러 카테고리가 보이실 겁니다.이 중에서 본인이 찾아보고자 하시는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저는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해보겠습니다.

 

 

구인/구직 항목을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 경주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만 모아놓은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됩니다.

 

 

경주 교차로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