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쎈수1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22.

쎈수1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쎈수1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수1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책신사고 출판사에는 쎈 시리즈가 있습니다. 주제별로 꼭 익혀야 할 필수 개념들을 정리하고 기본 유형을 충분하게 연습할 수 있게끔 만들어놓은 교재입니다. 본인 스스로가 문제 해결에 필요한 개념과 해결방법 등에 따라 유형을 분류해서 충분한 문제 연습이 가능하게 나왔습니다.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 받는 방법은 좋은책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해서 PDF 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아야하는데요. 제가 직접 공유를 해드리면 여러분들에게 더 편리하고 좋겠지만 그렇게 해버리면 저작권 위배에 해당하며, 불법이라고 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좋은책 신사고"라고 입력하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이렇게 좋은책신사고 공식 사이트에 들어오셨으면 메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이곳 중앙 메뉴들을 보시면 좋은책신사고, 선생님자료실, 쎈닷컴, 좋은책어린이, 신사고 하이테크 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좋은책 신사고"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메뉴로 이동하면 상단에 초등, 중등, 고등, 나. 바. 힘, 씽 라운지, 수학인강 쎈닷컴 등, 여러 메뉴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간 부분에 있는 정답과 해설, 듣기 MP3, 도서학습자료, 정오표, 교과서 자료, 수학 공부비법 등 여러 자료들을 이용해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곳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서검색" 돋보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하면 "도서 상세검색"이라는 검색창이 나오는데요. 여기에는 구분, 학년, 과목, 브랜드를 체크하는 란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구분에는 "고등"을 체크해주시고, 학년과 과목은 놔두신 후 브랜드에 "쎈(SSEN)" 란에 체크를 해주신 다음 검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검색을 하시면 오른쪽에 검색 결과 8건이 나타나며 여러 가지 교재들이 보이실 겁니다.보시면 쎈 고등수학(상), 쎈 고등 수학(하), 쎈 수학1, 쎈수학2, 쎈 미적분, 쎈 확률과 통계, 등이 보이시는데 이곳에서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쎈 수학1" 교재를 상세보기로 선택을 해주세요.

 

 

그러면 쎈 수학1 교재가 보이는 고등 도서 항목의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됩니다.고등학교 2학년 대상으로 만들어졌으며, 정가로 14,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 하단을 내려보시면 학습자료 부분이 있는데, 이곳 정답과 해설분야를 보시면 PDF 파일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이 PDF 파일 버튼으로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리고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하시기 전에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고,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서 PDF 파일 버튼으로 쎈수1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하신 쎈수1답지를 실행시키시면아래의 화면처럼 PDF 파일 형식으로 정답 및 풀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쎈수1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출판한 쎈시리즈중하나입니다. 분야별, 유형별로 교재가

987a.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책은 "좋은책 신사고"출판사에서 만든 교재 중 하

987a.qkqxld.com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트쎈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쎈 수학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쎈 시리즈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사이에서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