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쎈수2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2021. 2. 23.

쎈수2답지 다운로드 바로가기(링크첨부)


 

 

 

쎈수2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수2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수학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는 수학 기본서로 유명한데요. 전국의 고등학교 내신 기출문제와 평가원, 수능 기출문제 등 수많은 기본서와 내신서, 수능서 까지 분석해서 모든 수학 문제들을 수집, 분류하여 유형별로 문제가 가득한 문제집입니다.

 

그만큼 쎈 수학 교재 한 권만으로도 충분한 문제 연습이 가능합니다. 쎈 수학은 모든 문제들을 3단계로 나눠 수준별로 구성하여, 유형 뽀개기에서 이것을 다시 나눠서 상, 중, 하의 난이도로 세분화하여 체계적으로 수학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고등학교 과정에서 다뤄야 하는 모든 문제들을 199개의 유형으로 분류하였고, 1340문제로 다시 재정리하여 유형별로 문제연습이 가능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이를 통해서 문제 해결 능력을 기를 수 있습니다. 수학적 창의력을 기르기 위해서 우수한 문항들을 엄선해서 C단계의 창의 문제로 다뤘으므로 쎈 수학으로 신유형을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런 쎈수2답지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 신다음 PDF 파일 형식으로 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물론 제가 직접 올려드리면 더욱 좋았으나 제가 공유하거나 유포를 하게 되면 저작권 위배에 해당하는 불법을 저지르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럼 쎈수2답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좋은 책 신사고"라고 검색하신 후 공식 사이트 링크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셨으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중간쯤 보시면 좋은책신사고, 선생님 자료실, 쎈닷컴, 좋은책어린이, 신사고 하이테크등의 여러 서비스 메뉴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좋은책신사고"메뉴로 선택을 해서 이동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메뉴로 이동하시면 상단에 있는 초등, 중등, 고등, 나. 바. 힘, 씽 라운지, 수학인강 쎈닷컴 등의 여러 메뉴를 통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중간에 있는 정답과 해설, 듣기 MP3, 도서학습자료, 정오표, 교과서 자료, 수학 공부비법 등의 여러 서비스 메뉴를 통해 여러 자료들을 사용하여 공부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하시면 "도서 상세검색"이라는 메뉴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는 구분, 학년, 과목, 브랜드 각 항목에 체크를 하는 란들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분에는 "고등" 란에 체크를 해주시고, 학년과 과목 항목은 그대로 두신 후 브랜드 항목에 있는 "쎈(SSEN)" 란에 체크를 하신 다음 검색으로 검색을 해주세요.

 

 

 

 

각 란에 체크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8건의 검색 결과와 여러 가지 수학교재들이 나타납니다. 보이는 교재는 쎈 고등 수학(상), 쎈 고등 수학(하), 쎈 수학1, 쎈 수학2, 쎈 미적분, 쎈 확률과 통계, 등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쎈수2답지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쎈 수학2"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럼 쎈 수학2 교재가 보이는 고등 도서 항목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쎈수2는 고등학교 2학년 대상으로 만들어진 교재이며, 정가로 14,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학습자료 부분에 있는 정답과 해설 분야를 통해서 PDF 파일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이 PDF 파일 버튼으로 쎈수2답지를 설치,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버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전에 로그인을 하셔야 되는데요.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 후 로그인을 해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고,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을 회원가입을 하신 뒤 로그인을 하셔서 PDF 파일 버튼으로 쎈수2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하신 PDF 파일 형식의 쎈수2답지를 열어보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쎈수2 정답 및 풀이가 PDF 파일 형식으로 실행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쎈수2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출판한 쎈시리즈중하나입니다. 분야별, 유형별로 교재가

987a.qkqxld.com

개념쎈 수1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수1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수1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오늘은 개념쎈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쎈 시리즈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졸

987a.qkqxld.com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라이트쎈 수1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트쎈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쎈 수학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쎈 시리즈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사이에서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