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이직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2021. 2. 24.

베이직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베이직쎈 고등 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책은 "좋은책 신사고"출판사에서 만든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쎈 고등 수학 교재들을 기본서로 사용하는데요.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PDF 파일 형식으로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합니다.

 

제가 직접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공유해드리면 좋겠지만 그렇게 유포를 하면 저작권 위배에 해당하며, 불법이라고 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여러분들이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란에 "좋은책신사고"라고 입력하신 후 검색하셔서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 접속을 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하시면 화면과 같이 나타납니다. 상단에는 회사소개, 사업분야, 홍보센터, 인재 채용 등의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중단에는 좋은책신사고, 선생님 자료실, 쎈닷컴, 좋은책어린이, 신사고 하이테크 등의 여러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중단에 있는 "좋은책신사고"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메뉴를 통해서 이동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고 상단에 있는 초등, 중등, 고등, 나. 바. 힘, 씽 라운지, 수학인강 쎈닷컴의 여러 메뉴를 이용해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중간에 있는 정답과 해설, 듣기MP3, 도서학습자료, 정오표, 교과서 자료,수학 공부비법 등의 여러 메뉴를 이용해서 여러 자료를 통해 공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도서검색"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했다면 "도서상세검색"이라는 교재 검색 창에 나타납니다. 이곳을 보시면 구분, 학년, 과목, 브랜드를 각각 체크해서 검색을 하실 수 있는데요. 학년과 과목 은 그대로 두신 후 구분에 있는 "고등"란에 체크를 하고, 브랜드에 있는 "베이직쎈"란에 체크를 하신 후 아래에 있는 검색 버튼을 선택해서 교재를 검색해주세요.

 

 

 

 

 

 

 

 

이렇게 각 란에 체크를 하신 후 검색을 하시면 5건의 검색 결과와 5개의 교재들이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보이는 교재는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베이직쎈 고등 수학(하), 베이직쎈 수학1, 베이직쎈 수학2, 베이직쎈 확률과 통계 등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맨첫번째에 있는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교재 아래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교재가 보이시는 고등도서 항목으로 페이지가 넘어갑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은 고등학생 1학년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교재이며, 정가로 13,500원에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조금만 내리시면 학습자료 부분에 있는 정답과 해설 항목을 보시면 PDF 파일 버튼이 보이실 거예요.여기 있는 PDF 파일 버튼으로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PDF파일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다운로드하시기 전에 로그인을 해야 되는데요.아이디가 있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을 해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고,아이디가 없다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해서 PDF 파일 버튼을 통해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자 이렇게 다운로드하신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를 실행해보시면, PDF 파일 형식으로 열리면서 정답 및 풀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책은 "좋은책 신사고"출판사에서 만든 교재 중 하

987a.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좋은책신사고 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교재에는 개념쎈 라이트

987a.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개념원리 출판사에는 개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