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라이트쎈 수1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2021. 2. 25.

라이트쎈 수1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라이트쎈 수1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라이트쎈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라이트쎈 수학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쎈 시리즈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사이에서 이용되며 유명하고, 그만큼 쎈 수학교재 한 권으로 충분한 공부 연습이 가능합니다. 쎈수학은 모든 문제를 3단계로 나눠서 수준별로 구성한 후 이것을 다시 하, 중, 상의 난이도로 세분화해서 체계적인 수학 실력을 기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이런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신 후 PDF 파일 형식의 파일을 다운받으셔야합니다. 마음 같아선 제가 직접 라이트쎈 수1 답지를 공유해드리고 싶었으나 파일을 공유하게되면 저작권 위배에 해당하는 불법적인 일이라고 합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직접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좋은책신사고"라고 입력하고 검색하신 후에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좋은책 신사고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상단의 회사 소개, 사업분야, 홍보센터, 인재 채용 등의 여러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중단의 좋은책신사요, 선생님 자료실, 쎈닷컴, 좋은책어린이, 신사고 하이테크 등의 여러 서비스 메뉴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중단 첫번째에 있는 "좋은책신사고"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상단에 있는 초등, 중등, 고등, 나.바.힘, 씽 라운지, 수학인강쎈닷컴 등의 여러 서비스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중간에 있는 정답과해설, 듣기 MP3와 도서학습자료, 정오표, 교과서 자료와 수학 공부비법 등의 메뉴를 통해 여러 자료와 문서를 사용해서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도서검색"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하면 "도서 상세검색"이라는 교재 검색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는 구분, 학년, 과목, 브랜드 등의 항목에 체크를 하는 란이 있는데, 본인이 검색하실 교재에 맞게 설정을 하신 후 검색을 해주시면됩니다. 저희는 학년과 과목 항목은 제외를 하고 구분항목에는 "고등"란에 체크를 하시고,브랜드 항목에는"라이트쎈"란에 체크를 하신 후 검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검색란에 체크를 하시고 검색을 하면 7건의 검색 결과와 함께 여러 가지 수학교재가 보입니다. 보이는 교재는 라이트쎈 수학1, 라이트쎈 고등 수학(상), 라이트쎈 고등수학(하), 라이트쎈 수학2, 라이트쎈 미적분, 라이트쎈 확률과 통계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 받으시려면"라이트쎈 수학1" 하단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라이트쎈 수1 교재가 보이는 고등 도서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라이트쎈 수1 은 고등학생 2학년들을 대상으로 만들어진 교재이고, 정가로 13,0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학습자료항목에 있는 정답과 해설 분야를 통해서 PDF 파일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PDF파일 버튼을 통해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그전에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이디가 있으시면 로그인을 하신 후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되고, 아이디가 없으시면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서 PDF파일 버튼으로 라이트쎈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되겠습니다.

 

 

다운로드하신 라이트쎈 수1 답지를 열어보시면 PDF 파일 형식으로 실행이 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트쎈 수1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 문제집은 "(주) 좋은책신사고"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교

987a.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좋은책신사고 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교재에는 개념쎈 라이트

987a.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개념원리 출판사에는 개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