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CI배송 조회하는 방법, 조회사이트 바로가기

2020. 11. 10.

ACI배송 조회하는 방법,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ACI배송조회 하는법,조회사이트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해외직구나 구매대행사를 하시는분이 많이 보편화된 것 같습니다.예전엔 해외직구 하는방법도 모르고 정보도 많이 없었는데, 요즘은 유튜브에 검색만 해봐도 자세한 방법이 나오니깐 엄청 좋아진 것 같습니다. 저는 운동이 취미라서 운동용품을 주로 해외구매대행으로 구매를 할때가 있습니다. 물건값은 저렴하지만 배송기간이 길어서 배송사고가 일어나진 않을까 걱정도 되고 불안하기도 하는데요.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주문한 물품이 잘 배송되고 있는지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바로 ACI배송조회 인데요. 아주 간단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aci express 라고 검색하 신다음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 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됩니다. 공식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배송 조회"항목이 보이실 겁니다. 선택해주세요.

 

 

 

배송조회 항목으로 들어오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나는데, 이곳에선 전자상거래와 국제택배 모두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따로 전화를 하지 않아도 이렇게 조회를 하시면 자신의 택배가 어디쯤인지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하니깐 정말 편리하죠.

 

 

 

ACI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서비스의 특징에 대해 나열을 해놨습니다. 전 세계 어디든지 2~3일 정도로 정확하고 신속하다고 합니다. (방문접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ACI배송 조회 사이트

 

 

 aci배송 조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