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2021. 2. 27.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쎈 고등수학 상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출판한 쎈시리즈중하나입니다. 분야별, 유형별로 교재가 출판되서 보충하고 싶은 부분에 맞게 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쎈 고등수학은 교육과정의 내용을 필요한 개념에 맞게 잘 나눠서 정리했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에서도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쎈 문제집은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졸업까지 한 번도 구매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인정받는 문제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하시기 위해서는 좋은책신사고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셔서 다운로드 하셔야하는데요. 제가 직접 답지를 공유해드리고 싶지만 저작권은 좋은책신사고에 있으며, 공유 및 유포를 할 경우 불법 행위라고 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직접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좋은책신사고"라고 입력하고 검색을 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를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세요.

 

 

좋은책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들어오시면 아래처럼 메인화면이 보이실 겁니다.상단에는 회사소개와 사업분야, 홍보센터, 인재 채용 등의 여러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중단에는 좋은책신사고, 선생님 자료, 쎈닷컴, 좋은책어린이, 신사고 하이테크 등의 메뉴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중단의 메뉴 중 첫 번째에 있는 "좋은책신사고"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다시한번 좋은책신사고 메뉴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나타납니다. 상단의 초등,중등,고등,나.바.힘,씽라운지,수학인강 쎈닷컴 등의 서비스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중간에는 정답과해설,듣기MP3,도서학습자료,정오표와 교과서 자료, 수학 공부비법 등의 여러 메뉴의 자료들을 이용하여 공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 위에있는 "도서검색"메뉴를 선택해주세요.

 

 

도서검색 메뉴를 선택하시면 "도서 상세검색"이라는 교재를 검색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는 구분, 학년, 과목, 브랜드 등의 각 항목이 있으며, 여기에서 본인이 찾고자 하시는 교재의 조건을 각 항목에 맞게 체크를 하신 후 검색하시면 됩니다.저희는 학년과 과목은 놔두시고 구분항목에 있는"고등"란에 체크를 하신 후 브랜드 항목에 있는 "쎈(SSEN)"란에 체크를 하고 검색 버튼을 선택해서 교재를 검색해주세요.

 

 

 

 

조건에 맞게 설정하고 검색을 하시면 8건의 검색결과와 여러 교재들이 나타납니다. 보이는 교재로는 쎈 고등 수학(상), 쎈 고등 수학(하), 쎈 수학1, 쎈 수학2, 쎈 미적분, 쎈 확률과 통계 등이 있으며, 이곳에서 맨 첫번째에 있는 "쎈 고등 수학(상)" 교재의 아래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쎈 고등수학 (상) 교재가 보이는 고등 도서 항목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쎈 고등수학 (상) 은 고등학교 1학년들을 대상으로 만든 교재이며, 정가로 15,50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으로 조금만 내려보시면 학습자료 항목의 정답과 해설 분야가 보이실 겁니다.이곳에 PDF파일버튼이 있는데, 이 PDF 파일 버튼으로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단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하기 전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디가 있으신 분들은 로그인을 하신 후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되고,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신 후 로그인을 하셔서 PDF 파일 버튼을 통해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다운로드를 하시면 됩니다.

 

 

좋은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하신 쎈 고등수학 상 답지를 실행하시면 PDF 파일 형식으로 열리며 정답 및 풀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쎈수1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수1답지 알아보기

쎈수1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수1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좋은책신사고 출판사에는 쎈 시리즈가 있습니다. 주제별로 꼭 익혀야 할 필수 개념들을 정리하고 기본 유형을 충

987a.qkqxld.com

쎈수2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수2답지 알아보기

쎈수2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수2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수학은 좋은책 신사고에서 출판한 교재 중 하나입니다. 많은 학생들이 이용하고 있는 수학 기본서로 유명한

987a.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학 하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으로 만드는 회사입니다. 그리고 개념원리 출판사에는 개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