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원삼콘솔 HUB 알아보기

2021. 2. 28.

원삼콘솔 HUB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삼콘솔 HUB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나무위키에 원삼콘솔 HUB를 검색하시면, 택배의 무덤 CJ대한통운 원삼 1CP라는 내용이 나와있습니다. 배송 조회를 했을 시 택배가 원삼콘솔 HUB에 익일 배송은 포기하라는 이야기도 있으며, 심하면 3일 동안 미출고 상태로 있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도척 2cp, 고촌 3cp도 만만치 않다고 합니다. 원삼콘솔 HUB가 옥천 hub보다 악명이 더 높다는 이야기까지 한다고 합니다.아래와 같이 네이버에 원삼콘솔 HUB을 검색해보면 택배를 주문했는데 원삼콘솔 HUB에서 오지 않는다는내용들을 지식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택배가 오래 걸리는 이유에는 hub 터미널에서 간선하차, 행낭포장, 간선상차 등의 과정을 거치기 때문인데요. 여기서 간선하차는 택배가 원삼콘솔 HUB에 도착한 뒤에 택배들을 내리는 과정입니다. 그리고 행낭포장은 간선하차를 통해서 내린 택배들이 분실 및 파손이 되지 않기 위해서 각각 재분류하는 것입니다.( 큰 주머니에 작은 물건을 파손되지 않게 포장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간선상차는 행낭포장을 마무리한 택배들을 고객들에게 배송하기 위해택배차에 싣는중이거나 싣는과정을 말합니다.

배송 조회를 하셨을 때 간선하차 라고 나오면 택배가 오는데 시간이 좀 더 걸리겠구나 생각을 하시면 되고, 배송 조회를 했을 때 간선상차 라고 나오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택배가 배송이 되겠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여기서부터는 배송기간이 보통 1~2일 정도가 걸린다고 합니다.

 

 

 

그래서 전체적인 흐름을 보자면 택배 접수 - 트럭을 통해 원삼 콘솔 HUB 이동 - 도착 - 간선하차 - 분류 - 행낭포장 - 간선상차 - 지역 영업소 - 택배 수령 이렇게 됩니다.

 

복잡해 보이시겠지만 여기서 포인트는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간선하차 - 행낭포장 - 간선하차 입니다.

 

 

그런데 며칠이 지나도 주문한 택배가 배송이 되지 않고 있다면 원삼 콘솔 HUB에서 물건이 빙빙 돌고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끔 택배가 간선상차 한뒤 배송되지 않고 hub에서 간선하차와 간선상차가 반복적으로 행해질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런 경우에는 마냥 기다리시면 언제 받을지 모르기 때문에CJ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시거나 직접 방문해서 택배를 찾아가셔야 빠릅니다.

 

 

 

 

무작정 찾아간다고 해서 자신의 택배로 바로 찾기는 힘듭니다. 그렇기에 꼭 출발 전에 미리 고객센터나 hub터미널에 연락을 하신 후 찾아가셔야 합니다.원삼콘솔 HUB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양대로 1627 번지"입니다. 원삼콘솔 HUB에는 전화번호가 따로 없기에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야 합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 오전 9시~오후 1시입니다.이점 참고하셔서 연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의 택배 시스템은 너무나 잘되어 있기 때문에아무리 배송이 늦는다고 해도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수령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그렇지만 만약 일주일이 넘어가도 택배가 오지 않을 시에는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