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rpm 수1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2021. 3. 1.

rpm 수1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rpm 수1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점 길어지며, 더 이상 원격수업만으로는 학습의 공백을 채우기는 한참 많이 미흡합니다. 이로 인해서 학련의 격차가 심해지고 있는데요.

 

이런 시기와 상황에는 자기 주도 학습을 통해서 격차를 줄여나가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수학 공부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우리 아이의 학습에 중요한 갈림길이 될 수 있습니다.

 

고등학생들이 사용하는 수학 교재 중에는 개념원리 시리즈를 많이 이용하실 겁니다.모든 문제 유형에 연계된 개념들을 제시해서 기반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교재입니다. 게다가 내신 등급을 가르는 고난도 유형에 대한 문제의 해결 능력 또한 향상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 수학교재의 답안지를 분실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이럴 때는 개념원리 공식 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해서 교재에 맞는 답안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rpm 수1 답지를 공유해드리면 여러분들도 편하고 좋으시겠지만 그렇게 하면 저작권 위배에 해당하는 불법행위라서 제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직접 rpm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개념원리"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참고해주실 사항은 일반 익스플로러로 접속을 하시면 안 되고, Chrome(크롬)이나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합니다.그렇게 하지 않으시면 자료실 메뉴에 하얀 화면만 보이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화면 상단에 보시면(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는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라고 문구가 나와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 메인화면에서 상단에 보시면 원리패스, 선생님, 강의, 교재, 공지&자료, 모든 메뉴 등의 여러 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공지&자료"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공지&자료 메뉴를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공지들이 나열돼서 나타납니다. 여기서 다시 한번 "자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자료 메뉴를 통해서 이동하시면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고등수학 (상) - 개정증보판,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하),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1,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수학2, [정답&정오표 다운로드]개념원리미적분, [정답&정오표 다운로드]개념원리 기하,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RPM수학(상)-개정증보판,[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RPM수학(하)-개정증보판,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RPM수학1, [정답&정오표 다운로드]개념원리 RPM 수학2 등 여러 가지 자료들이 나열돼서 나타납니다. rpm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려면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RPM수학 1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RPM수학 1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곳 페이지 하단에 "답안지_개념원리 RPM 수학1 pdf 파일 버튼으로 rpm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시면 되고,정오표_고등 RPM 수학1 버튼으로 정오표도 함께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답안지_개념원리 RPM 수학1 pdf 파일 버튼으로 rpm 수1 답지를 다운로드하여주세요.

 

 

다운로드하신 rpm 수1 답지를 실행시켜보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처럼 PDF 파일로 실행이 되어 나타납니다.

 

 

rpm 수1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출판한 쎈시리즈중하나입니다. 분야별, 유형별로 교재가

987a.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베이직쎈 고등 수학(상) 책은 "좋은책 신사고"출판사에서 만든 교재 중 하

987a.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주)좋은책신사고 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교재에는 개념쎈 라이트

987a.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쎈 라이트 고등수학 하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 문제집은 "(주) 좋은책신사고"라는 출판사에서 만든 교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