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 받기

2021. 3. 3.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하기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은 2015년도 개정 교육과정에 맞추어 주제별로 개념 정리와 연산 학습을 통해서 빈틈없이 기본기를 쌓을 수 있게 만든 수능 기초 연산 반복 훈련교재입니다.

 

주제별로 중요한 개념 정리와 문제풀이에도 도움이 되며 참고, 보기, 보충 설명들을 함께 제시하였습니다. 빈틈없이 개념과 연산 학습이 이뤄지도록 체계적으로 연산 유형을 분류했으며, 풍쌤의 Point를 통해서 연산 학습의 비법과 공식 등을 다시 한번 체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교재의 특징은 실력을 점검하여 취약한 개념과 연산을 스스로 체크한 후 보충학습이 가능하도록 중단원별로 점검 문제들을 수록하여 만들었습니다. 또한 해설을 통하여 문제의 해결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자세하고 쉽게 풀이를 제공하였습니다.

 

이런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교재의 답지를 제가 직접 여러분들께 공유해드리면 좋겠지만 지학사에 저작권이 있고 자료를 무단 유포 및 공유할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하는 불법행위라고 합니다.그래서 여러분들이 직접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이 "지학사"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지학사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셨으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홈페이지 상단 부분을 보시면 T-solution, 교과서, 참고서, 독서평설, 단행본 등 여러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참고서"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보세요.

 

 

 

참고서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하단에 여러 가지 카테고리 메뉴들이 펼쳐집니다. 여기에서 참고서 메뉴 아래에 있는 초등, 중학, 고등, 자료실, 교재 가이드 항목 중에서"자료실"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자료실 항목을 선택하시면 여러 체크란과 함께 교재를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이곳에는 자료 유형, 학교급, 과목, 시리즈 등의 각 항목의 체크란이 있으며, 체크란을 선택해서 교재를 검색할 수도 있고, 아래의 교재명을 입력하는 란에 교재명을 직접 입력해서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자료 유형 항목만 그대로 두시고 학교급 항목에는 "고등" 란에 체크를, 과목 항목에는 "수학"란에 체크를, 시리즈 항목에는 "풍산자 반복 수학(2015 개정 교육과정)"란에 체크를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정답 및 해설과 정오표 자료들이 나열되어서 나타납니다. 여기서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항목의 노란, 파란 버튼으로 pdf파일 유형과 hwp 파일 유형의 자료들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9번에 있는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를 오른쪽의 노란색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이렇게 다운로드하신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를 선택하신 후 실행시키시면 PDF 파일 형식으로 열리는 정답 및 해설 답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학생들과 교사, 학원강사분들

987a.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풍산자 반복 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산자 반복수학은 지학사에서 만든 교재이며, 연산 반복 연습으로 기초를 튼튼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쎈 고등수학 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쎈 고등수학 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쎈 고등수학은 좋은책신사고 에서 출판한 쎈시리즈중하나입니다. 분야별, 유형별로 교재가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