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2021. 3. 4.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링크첨부)


 

개념원리 수상 답지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학생들과 교사, 학원강사분들의 의견을 반영해서 교육현장에 최적화된 교재를 만들기 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교재를 개발할 때 500명 이상의 전문가들을 통해 3차례 검토 과정을 통해서 실제 사용자의 의견을 반영하고 있으며, 출제 트렌드를 교재에 반영하고자 전국 기출문제들을 통해서 출제 패턴과 유형을 분석해 교재에 반영하고 있습니다.

 

분석한 시험지는 1만 3천 장 이상이고, 분석한 기출문제 수는 30만 개 이상의 문제를 토대로 제작된 교재입니다. 이런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제가 여러분들에게 직접 공유해드리면 편하고 좋겠지만 저작권은 개념원리 출판사에 있으며, 무단 배포 및 공유, 유포를 할 경우 저작권 위반에 해당하는 불법행위에 해당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이 직접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다운로드 받는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개념원리"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이렇게 개념원리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상단에 보시면 "본 사이트는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는 기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라는 안내문이 보입니다. 말 그대로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로는 열 수 없습니다.

 

열리더라도 자료실 화면을 들어가시면 흰색 공백 화면으로 나타납니다. 그래서 Chrome (크롬)브라우저 혹은 Microsoft Edge 브라우저로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그리고 또 상단 메뉴를 보시면 원리패스, 선생님, 강의, 교재, 공지&자료, 모든 메뉴 등 여러 개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공지&자료" 메뉴를 마우스로 선택해주세요.

 

 

 

공지&자료 메뉴를 선택하시면 개념원리 공지들이 나열되어서 나타나고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이곳에서 "자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자료 메뉴를 선택하시면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고등수학(상)-개정 보증판"이라고 보이실 겁니다.이 자료가 개념원리 수상 답지입니다. 선택을 해주세요.

 

 

 

 

 

 

 

 

[정답&정오표 다운로드] 개념원리 고등수학(상)-개정 보증판을 선택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여기서 왼쪽에 있는 "정오표_고등_개념원리 수학상 2015 개정_개정 보증판. pdf" 버튼으로 정오표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고, 오른쪽에 있는 "개념원리 고등수학상_해설. pdf" 버튼을 통해서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고등수학상_해설. pdf 버튼을 선택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하신 개념원리 수상 답지를 선택해서 실행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전체 화면이 뜨면서 PDF 파일 형식으로 열리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념원리 수상 답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1 답지 다운받기

rpm 수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많이 어렵습니다. 교육현장도 예외는 아닌데요. 학교를 가지 못하는 시간이 점

987a.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qkqxld.com)

 

rpm 수2 답지 다운받기

rpm 수2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rpm 수2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학생들이 공부하는 다양한 교재들 중에는 개념원리라고 하는 책이 있습니다. 고등학교에서 아이들이 수학

987a.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 받기 (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 받기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 다운로드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산자 반복 수학 고등 수학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산자 반복수학 고등 수학은 2015년도 개정 교육과정에 맞추

987a.qkqxld.com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개념원리 수상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념원리 수상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개념원리는 수학교재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학생들과 교사, 학원강사분들

987a.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qkqxld.com)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풍산자 반복 수학 2-1 답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풍산자 반복수학 2-1 답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풍산자 반복수학은 지학사에서 만든 교재이며, 연산 반복 연습으로 기초를 튼튼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