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2021. 3. 16.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디 플레이어는 모바일용 안드로이드 게임을 컴퓨터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다만 리니지 2m의 경우에는 NC에서 제공하는 퍼플을 이용해야 하며, 그 외의 게임은 대부분 엘디 플레이어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요 이용 게임 : 리니지 M, 검은 사막, V4, 달빛조각사, 로하M, 바람의 나라 등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4.0 버전을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해주시면 됩니다.현재는 4.08 버전까지 업데이트가 되있습니다. 이보다 낮은 버전일 경우 "업데이트 확인" 을 통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하신 엘디 플레이어 4.0 설치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설치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바로 설치" 버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실행해주세요.

 

 

진행을 해주세요^^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를 하셨으면 "바로 실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엘디 플레이어 4.0를 실행하시면 이렇게 가로로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이제 엘디 플레이어 4.0 최적화 세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서 시스템 앱을 선택해주세요. 구글 플레이인 "Play 스토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구글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로그인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로그인 화면에서 본인이 쓰는 이메일을 입력해주신 다음 로그인을 해주세요.

 

 

비밀번호까지 입력해서 로그인을 하시면 구글 서비스 화면이 나타나고 드라이브 백업을 할지 말지 여부를 물어봅니다. 여기서 "동의"를 선택해서 진행을 해주세요.

 

 

 

그런 다음 본인이 즐겨하시는 게임을 검색하 신다음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자 이제 엘디 플레이어 4.0 최적화 세팅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시 바탕화면으로 넘어가서 시스템 앱을 선택해주신 후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설정에 들어가신 다음 마우스를 이용해서 스크롤을 하단으로 내려주세요. 그러면 화면에 보이시는 것처럼 "태블릿 정보"가 보이실 겁니다. 이걸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태블릿 상태로 이동하게 되고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려보시면 "빌드번호"가 나옵니다. 여기에 있는 "빌드번호를" 5번 선택하세요. 메시지로 1단계 2단계... 이렇게 나오고 5단계가 되면 완료됩니다.

 

 

 

그리고 다시 "설정"화면으로 가시면 "개발자옵션"이 활성화되어있습니다.개발자 옵션을 선택해주세요.

 

 

개발자옵션을 들어가시면 "GPU 렌더링 강제설정"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오른쪽 끝에 있는 버튼을 선택해서 활성화시켜주세요.이전의 버전과 달리 엘디 플레이어 4.0 버전에는 여기까지만 해도 됩니다.이이상 최적화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대신에 엘디 플레이어 화면에서 최적화할 부분이 있는데요. 설정이 끝나시면 다시 종료 또는 바탕화면(홈) 화면으로 이동하신 후 오른쪽 상단의 아래쪽 메뉴를 선택하시고 "설정"으로 가야 됩니다.

 

 

설정을 선택하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오는데, 이렇게 다양한 옵션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통 기본 옵션은 아래의 이미지대로 세팅을 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중요한 점은 본인의 PC 사양에 따라서 해상도를 설정하셔야 합니다. 해상도를 올릴수록 화면을 크레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높은 퀄리티) 쉽게 말씀드리면 큰 이미지를 작게 줄이게 되면 깨끗하게 보이지만 작은 이미지를 확대시키면이미지가 깨집니다. 그래서 해상도를 높일수록 많은 데이터 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본인의 PC 사양에 맞게 설정을 해주세요.

 

보통 SSD 추천, 1050 그래픽카드 이상, i5 5세대 이상, 메모리는 8G 이상(평균)여기에서 해상도는 본인의 모니터를 기준으로 27인치 일시에 1600 해상도로, 32인치가 넘어갈 시 1920으로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CPU는 모델에 따라 다르지만 그냥 권장사양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여기에 메모리는 보통 장착된 메모리의 절반이 표시되는데, 게임을 작게 해서 소형으로 할 때는 메모리를 줄여도 되지만, 공성전처럼 렉이 심할 때는 메모리를 최대로 잡아주는 게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스크 관리는 기본 세팅값이 "자동 확충하기"로 두시고 오랫동안 엘디 플레이어를 재설치하지 않으셨다면 디스크 정리를 중간중간해주셔야 합니다.이게 컴퓨터를 오래 켜 두면 재부팅을 해야 되는 것처럼 엘디 플레이어도 디스크 쌓여있는 내용을 한 번씩정리해줘야 합니다.

 

 

 

이곳 게임 설정값은 본인이 사용하는 게임에 따라서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상기 화면은 4.0 기준이기에 4.0 버전 이하의 경우에는 메뉴가 조금 다를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60 FPS값은 RPG 게임에서 매우 적정한 수준입니다. 리니지 M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고프레 임모 드는 체크하고 사용하시는 게 좋으며, 고급설정 또한 사양이 좋은 경우에만 첫 번째 옵션을 켜셔야 합니다.그 외 배틀그라운드를 제외한 RPG 게임에서는 특별하게 최적화를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단축키 설정인데요. 이것을 설정하는 이유는 매크로 및 키보드 설정을 게임 내에서 할 때중복 키값으로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래에 보이시는 화면이 단축키 설정의 기본값입니다.

 

 

 

 

 

 

 

 

F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해당 값을 전부 없애줘야 합니다.(F키를 사용 안 하시는 경우에는 상관없습니다) 이것을 잘 안 쓰는 키로 같은 키값을 계속 누르게 되면 이렇게 키값이 무효가 됩니다. 무효키로 만든 다음에 하단의"저장"을 선택하시면 완료가 됩니다.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qkqxld.com)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휴대폰뿐만이 아니고, 컴뷰터(PC)에서도 특정 에뮬레이터를

987a.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D 플레이어의 성능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높다면 LD

987a.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먼저"녹스 앱 플레이어(NoxPlayer)"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됩니다.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단

987a.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다 보면 컴퓨터를 사용해서 윈도 OS에서도

987a.qkqxld.com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qkqxld.com)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PC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