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이트 접속방법(링크 첨부)

2020. 11. 11.

강원도교육청 복지몰 사이트 접속방법


 

 

 

 

 

 

오늘은"강원도교육청 복지몰"사이트 접속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강원도 교육청 복지몰은 강원도교육청 임직원 및 가족 회원, 교육청에 소속된 직원 들을 위한 복지사 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직원들의 가족은 가족 회원 등록후 이용이 가능하고, 한번 생성한 아이디는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직계가족들도 같이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혹여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잃어버리거나 잊어버렸을때는 고객센터인 1600-1522와 02-3282-0579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처음엔 대기업 단위로 자체 복지몰을 만들었는데, 요새는 공무원들도 전용 복지몰을 사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이런 점을 보면 역시나 공무원은 좋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요.

 

 

복지포인트 지급 기준은 기본 복지점수와 근속 복지점수, 가족복지점수 등을 합산하여 지급하고, 복지점수는 매년 1월 1일 기준으로 연도별로 산출됩니다.

 

 

 

 

 

 

 

신규임용자는 임용일을 기준으로, 맞춤형 복지제도가 적용되지 않는 휴직에서 복직된 자는복직일을 기준으로 복지점수가 부여됩니다. 적용기간 중에는 신규채용, 휴직, 복직, 파견, 전보, 해임, 파면, 면직 등의 임용 행위로 인해 복지점수 사용권한이 발생 또는 중단, 소멸할 경우에는 그 변동일을 기준으로 월할 계산에 따라 복지점수를 계산합니다.

 

 

https://kwe.ezwel.com

 

 

 

 

 

 

 

오늘은"강원도교육청 복지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