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인hub 행낭포장 알아보기

2021. 4. 12.

용인 hub 행낭포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hub 행낭포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용인 hub 행낭포장이란 무엇인가? 여러분들이 쇼핑을 하고 택배를 기다리는데 배송이 늦는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배송이 늦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택배사의 파업으로 인해서 직원들이 쉬고있을때, 택배의 물량이 너무나 많아서 처리가 늦는 경우 등이 있는데요. 주로 늦는 이유는 각 hub(허브)라는 터미널에서 필수적으로 처리되는 과정들 때문입니다. 이 과정들은 행낭포장, 간선상차, 간선하차 등이 있는데요.

 

 

 

먼저 오늘 소개해드릴 용인hub 행낭포장, 행낭포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쇼핑을하고 주문을 하면 판매자가 상품을 포장해서 우리에게 배송을 보내는데요. 이때 판매자가 상품을 작은상자나 찢어질 것 같은 비닐에 상품을 포장해서 보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면 택배의 분실위험이나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분류를 한 다음 행낭이라는 주머니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작업을 합니다. 이것을 행낭포장이라고 합니다.

 

용인hub 행낭포장

 

그리고 간선하차는 위에 말씀드린 행낭포장의 과정을 거치기 위해서 용인 hub터미널에도착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하차(내리는)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배송조회를 했을 때"용인 hub 간선하차"라고 조회가 된다면, " 행낭포장을 위해서 택배들을 내리고 있구나, 내렸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됩니다.

 

용인hub 행낭포장

 

 

간선상차란 간선하차와는 반대의 뜻으로 이제 택배들을 고객들에게 배송하기 위해택배차에 싣는 과정(상차)을 말합니다. 그래서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배송 조회를 했을 때"용인 hub 간선상차"라고 조회가 된다면 "이제 배송을 하기 위해서 물건들을 차에다가 싣고 있구나, 실었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용인hub 행낭포장

 

용인 hub 에서는 행낭포장,간선상차,간선하차 등의 과정을 하는 곳이므로 배송을 직접 하지 않습니다.그렇기에 직접 수령에는 어려움이 있으며, 만약 배송 조회를 했을 때도 용인 hub에서 하루 이틀 정도지나도 움직임이 없을 시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끔 주문하신 택배가 배송이 되지 않고 용인 hub에서 간선상차와 간선하차를 반복해서 택배가 빙빙 도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또한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1588-1255 근무시간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일요일은 휴무입니다.이점 참고해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용인hub 행낭포장

 

용인 hub터미널의 위치는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고안로 51번 길 136-1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택배를 받아야 하는 일이 생기시면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그러나 방문하기 전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을 하셔야 기다리시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신분증은 꼭 챙겨가셔야 합니다.오늘은 용인 hub 행낭 포장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