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옥천hub 간선상차 알아보기

2021. 3. 8.

옥천 hub 간선상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옥천 hub 간선상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이 물건을 주문하고 택배를 기다리는데 배송이 늦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이렇게 배송이 지연되는 이유에는 여러 상황이 있는데요. 택배의 물량이 많아서 처리가 힘들 때, 택배회사의 파업으로 택배원들이 일을 쉬고 있는 경우 등이 지연사유 중에 하나입니다. 그렇지만 직접적인 지연사유는 따로 있습니다.바로 각 지역의 hub(허브)라는 터미널에서 필수적으로 거치게 되는 과정들 때문인데요. 이 과정에는 행낭포장, 간선상차, 간선하차 등의 과정이 존재합니다. 

 

옥천 hub 간선상차를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행낭포장부터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우리들이 쇼핑을 하고 결제를 한 다음 물건을 주문하면 판매자는 상품을 포장해서 택배를 보냅니다. 이때 판매자가 상품을 포장하는 과정에서 작은 상자에 상품을 포장하거나 비닐에 상품을 포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작은 상자 같은 경우는 분실의 위험이 있고, 비닐에 포장한 상품 같은 경우에는 비닐이 찢어져서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이런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서 분류를 한 다음 행낭이라는 주머니에 담은 후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 과정을 행낭포장이라고 부릅니다.

 

옥천hub 간선상차

 

그리고 간선하차 같은 경우에는 행낭포장의 과정을 거치기 전에 옥천 hub터미널에도착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내리는 것(하차)을 말합니다. 그래서 택배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배송 조회를 했을 때 "옥천 hub 간선하차"라고 조회가 된다면, " 이제 행낭포장을 하기 위해서택배들을 내리고 있구나, 내렸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옥천hub 간선상차

 

 

그리고 오늘 알아볼 옥천 hub 간선상차, 간선상차는 간선하차와의 반대의 의미로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배송하기 위하여 택배차에 상품들을 싣는 것(상차)을 말합니다. 이것 역시 배송 조회를 했을 때 "옥천 hub 간선상차"라고 조회가 되신다면, "이제 상품들을 배 송하기 위해서 택배들을 택배차에 싣고 있구나, 실었구나"라고 생각을 해주시면 됩니다.

 

 

옥천 hub 터미널에서는 위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행낭포장, 간선상차, 간선하차 등의 과정만을 하기 때문에 직접 상품을 배송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직접 수령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배송 조회를 했는데 옥천 hub 에서 하루 이틀이 지나도 움직이지 않으면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정말 가끔이지만 주문한 물건이 배송되지 않고 옥천 hub에서 옥천 hub 간선상차와 간선하차를 반복해서 물건이 빙빙 도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또한 마찬가지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연락처는 1588-1255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고,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입니다.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점 참고해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옥천 hub의 위치는 "충청북도 옥천순 이원면 건진 2길 6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정말 급하게 택배를 받으셔야 하는 일이 생긴다면 직접 방문 수령도 가능한데요. 방문 수령 전에는 꼭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하고 가셔야 택배를 받는 데에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연락을 하지 않고 방문을 하신다면 택배를 찾는 동안 대기를 하거나 이미 택배가 발송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신분증은 꼭!! 지참하세요.)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