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용인hub 간선하차 알아보기

2021. 4. 20.

용인 hub 간선하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인hub 간선하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들이 쇼핑을하고 배송을 시키면 가끔가다가 배송이 늦는 경우가 있습니다. 배송이 늦는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택배의 물량이 많아서 처리가 늦는 경우,택배사의 파업으로 인해서 택배직원들이 쉬고있는경우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주로 택배가 늦는 이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각 hub(허브)라는 터미널에서 꼭 거쳐야 하는과정들 때문입니다. 이과정에는 행낭포장과간선상차,간선하차 등이 있습니다.


먼저 용인hub 간선하차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기 전에 행낭포장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쇼핑을한다음 주문을 하면 판매자가 물건을 포장해서 우리에게 택배를 보내는데요. 이때 판매자가 상품을 크기가작은 상자에 포장하거나 비닐에 포장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작은 상자의 택배 같은 경우에는 분실의 위험이 있고, 비닐에 포장한 택배 같은 경우에는 찢어지거나 상품의 파손의 위험이 있으므로, 이 물건들을 분류한 후 행낭이라는 주머니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는작업을 합니다. 이 작업을 행낭포장이라고합니다.

 

용인hub 간선하차

 

그리고 용인 hub 간선하차는 위에서 말한 행낭포장의 과정을 위해서 용인hub 터미널에 도착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내리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만약 배송 조회를 했는데 "용인 hub 간선하차"라고 나온다면, "행낭포장을 하기 위해서 택배들을 화물차에서 내리고 있구나, 내렸구나"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간선상차는 용인 hub 간선하차와는 반대의 뜻으로 택배들을 고객에게 배송시키기 위해서택배차에 물건들을 싣는과정을 말합니다. 위와 마찬가지로 배송 조회를 하셨을 때"용인 hub 간선상차" 라고 나온다면, " 배송을 하려고 물건들을 택배차에 싣고 있구나, 실었구나"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용인hub 간선하차

 

용인 hub에서는 행낭포장과 간선상차, 간선하차의 과정만을 하는 곳입니다. 그래서 배송을 직접 하지 않기에직접 수령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만약 배송이 늦어서 배송 조회를 했는데 용인 hub에서 하루 이틀 정도움직임이 없을 때에는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그리고 가끔 주문한 택배가 배송이 되지 않고 용인 hub에서 간선상차와 간선하차의 반복으로 택배가 빙빙 도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럴 때도 마찬가지로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255이며,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이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이점 참고해서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용인hub 간선하차

 

용인 hub터미널은 현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암면 고안로 51번 길 136-11번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말 급하게 택배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 생기신다면 방문 수령도 가능한데요. 대신에 방문 전 CJ대한통운 고객센터에 미리 연락을 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기다리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혹시라도 모를 출고 상황을 막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꼭 챙겨가야 합니다.)

오늘은 용인 hub 간선하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