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vcruntime140.dll 오류해결 초간단

2021. 5. 5.

vcruntime140.dll 오류 해결 초간단


 

 

 

 

 

 

가끔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게임을 하거나 어떠한 응용프로그램을 실행할때 오류가 발생하는일이 있습니다. vcruntime140.dll 오류는 실행하려는 해당 파일이 시스템 폴더에 없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해결방법 두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Visual Studio 2015용 Visual C ++패키지를 설치하거나 vcruntime140.dll 파일을 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한 후 윈도 시스템 폴더에 넣어주면 되는 방법입니다.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첫번째방법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아래 화면처럼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 겁니다.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 메뉴에서 파일을 선택하신 다음 "다음"을 누르셔서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윈도 32비트와 64비트용이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시고 다운로드하여주세요.32비트(x86) / 64비트(x64)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신 후 "동의함"에 체크를 하신 다음 "설치"를 누르시면 끝이 납니다.설치를 완료하 신 다음 프로그램 및 게임을 실행하시면 더 이상 vcruntime140.dll 오류가 뜨지 않게 됩니다.

 

 


두 번째 방법

※ 이것도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DLL-FILES 사이트에서 vcruntime140.dll 파일을 검색한 다음 "다운로드"받으시면 됩니다.검색창에 "vcruntime140.dll"를 입력하시고 오른쪽 검색 버튼을 꾸욱!! (영어가 답답하시면 오른쪽 상단에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vcruntime140.dll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뜹니다. 해당 항목을 꾸욱!!

 

 

해당 항목으로 들어오시면 아래와 같이 뜹니다. (사용할 수 있는 버전 17개)

 

 

 

어떠한 걸 받아도 오류를 해결하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높은 숫자가 최신 버전입니다)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고"vcruntime140.dll" 파일만 따서 폴더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운영체제가 32비트일 경우 (C드라이브 → Windows → System32)에 복사 또는 넣어주세요.

 

 

운영체제가 64비트일 경우 (C드라이브 → Windows → SysWOW64)에 복사 또는 넣어주세요.

 

 

바로가기

 

 

 

 

바로가기 2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vcruntime140.dll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