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곰 녹음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소리 녹음 프로그램)

2021. 5. 19.

곰 녹음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소리 녹음 프로그램)


 

곰 녹음기 다운로드 바로가기▶

 

"PC에서 하는 작업" 예를 들어서 게임, 영화, 음악, 인터넷 강의 등에서 흘러나오는 소리를 녹음할 때는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무료로 제공하는 "곰 녹음기"는 필요한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으며 편리합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곰 녹음기"라고 검색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공식 홈페이지 링크가 있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 주세요.

 

곰녹음기 다운로드

 

링크를 타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당신의 소리를 담다, 스마트 녹음기"라는 글자가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 GOM Recorder 페이지로 이동이 된 것입니다. 제품 소개와 사양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곰 녹음기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고 싶으시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꾸욱!! 해주세요.

 

곰녹음기 다운로드

 

 

목록이 나타나는 게 보이시죠? 이곳에서 "다운로드"항목을 꾸욱!! 해주세요.

 

 

화면이 이동되면서 많은 다운로드 아이콘이 나타날 겁니다.여기에서 "곰 녹음기" 아이콘에 있는 "윈도 모양"을 꾸욱!! 해주세요.

 

곰녹음기 다운로드

 

 

 

 

 

 

 

Windows 7 이상과 구버전 Windows 2000 및 XP 용이 있습니다. 저는 윈도 10을 쓰고 있기 때문에 Windows 7 이상으로 다운로드하여보겠습니다.사용자의 컴퓨터 운영체제(OS)에 맞는 것을 고르시면 됩니다.

 

 

이제 설치 작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을 꾸욱!

 

 

 

 

설치가 끝났다면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곰 녹음기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가운데 있는 마이크 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녹음이 시작됩니다. 멈추고 싶을 때는 네모 모양의 정지 버튼을 누르시면 되고, 녹음 파일의 이름을 입력해서 저장하시면 됩니다.

 

 

 

 

 

 

 

 

녹음이 잘됬나 확인하고 싶으시면재생 버튼을 눌러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곰 녹음기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