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및 설치(어베스트 무료백신)

2021. 5. 23.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및 설치(어베스트 무료백신)


 

어베스트프리 무료백신 다운로드 바로가기▶

 

무료백신이라 하면 V3나 알약 같은 프로그램이 있는데 오늘 한가지 더 알려드리려고 합니다.바로 "어베스트 프리" 라는 무료백신 프로그램입니다.※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셨으면 중앙에 있는 "무료다운로드"라고 돼있는 버튼을 꾸욱!! 하셔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Avast Free Antivirus

 

아래의 화면 처럼 " Avast Free Antivirus"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시작해주시면 됩니다. 무료 버전도 많은 항목이 지원되는 것 같네요.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가 완료되었는데요.컴퓨터에는 항상 백신을 설치해야 안전하게 오래 쓸 수 있습니다.

 

 

 

 

 

 

 

 

라이선스 부분을 보시면 만료 날짜가(30일 남음)이라고 나와있습니다. 프리 버전인 만큼 어베스트 계정 로그인만 해도
계속 이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 어베스트 프리는 방화벽이 없습니다. 인터넷 시큐리티부터 방화벽이 적용되는데 방화벽이 없는 게 흠이지만 다른 면에서는 다 좋은 것 같습니다.^^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Avast Free Antivirus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