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와 삭제 방법

2021. 4. 28.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와 삭제 방법


 

 

Ahnlab Safe Transaction는 V3으로 안랩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입니다.은행과 같은 금융 홈페이지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  보안이 중요하잖아요?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은 AhnLab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의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보안 프로그램으로해킹이나 외부 침입을 막기 하기 위해 설치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하지만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은 은행이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닫아도 윈도 상에서 계속 실행이 됩니다. 그러므로 컴퓨터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되는 것입니다.이러한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먼저 제어판을 접속하신 뒤에 "프로그램 제거" 항목으로 들어가 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창에 접속하셨으면 이곳에서 Ahnlab Safe Transaction 프로그램을 찾아주신다음 더블클릭을 해주세요.

 

 

 

Ahnlab Safe Transaction 제거 창이 나타나면 하단에 "제거" 버튼을 통해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확인"을 하시면 삭제가 끝났습니다^^

 

 

오늘은 Ahnlab Safe Transaction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elsp 2.0 이란?? 인터넷쇼핑 중에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금융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게 되는데요. 안전하게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서 결제보안 프로그램

987a.qkqxld.com

searchlike정체와 삭제방법 (qkqxld.com)

 

searchlike정체와 삭제방법

searchlike정체와 삭제 방법 searchlike는 애드웨어로써 악성코드입니다.인터넷을 이용하실 때 광고창을 마음대로 띄우거나 이상한 웹사이트로 이동시키는 게 바로 이것 때문입니다.삭제해버리는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