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2021. 5. 25.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엘디플레이어 최적화

 

엘디플레이어 최적화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다 보면 컴퓨터를 사용해서 윈도 OS에서도 모바일 게임을 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배틀그라운드가 그런 경우인데요. 이렇게 윈도 OS에서 안드로이드 구동이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프로그램들에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NOX, 모모 앱 플레이어, 블루스택, LD 플레이어 등의에뮬레이터입니다.

오늘 알아볼 LD 플레이어는 4.0 버전까지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7.1 이상에서 지원이 가능하며, 윈도 OS에서도 고화질의 모바일 그래픽 게임여러 가지를 동시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먼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면 다운로드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엘디 플레이어"라고 입력하고 검색하신 후 상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가 나타나는데요. 엘디 플레이어는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이곳 중앙에 있는 "LDPlayer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엘디 플레이어 설치 창이 나타나면 "바로 설치" 버튼을 선택해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엘디 플레이어가 다운로드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3분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설치가 완료되셨다면 "바로 실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이렇게 엘디 플레이어 4.0 버전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하단에는 추천하는 게임들이 나타나고 이외에 다른 게임들을 보고 싶으시면상단의 "LD 스토어" 아이콘을 선택해서 접속해주세요.

 

 

 

스토어에 접속을 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인기 게임, 에디터 추천 게임 목록들이 나타납니다. 본인이 즐겨하시는 게임이 있다면 우측 상단의 검색란을 이용해서 찾으실 수도 있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적화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이렇게 설정창으로 이동이 되는데요. 고급설정, 모델 설정, 게임 설정, 음성 설정, 네트워크 설정, 단축키 설정, 배경화면 변경, 기타 설정 등의 여러 설정 메뉴가 있습니다. 원활한 게임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해상도와 CPU 그리고 메모리는 권장 이상으로 설정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 설정에는 리프레시 비율, ASTC텍스처 지원 등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저같이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는 유저라면 본인의 그래픽카드 사양에 맞게 하단의 해상도를 설정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LD 플레이어 다운로드 멀티 최적화하는 방법멀티 최적화는 여러 개의 엘디 플레이어를 동시에 구동시킬 때 사용되는 최적화 방법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설정을 하시려면 오른쪽 메뉴바에서 "멀티화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오른쪽 하단에 있는 "신규/복사"를 선택하시면 LDMultiPlayer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플레이어를 새로 생성하거나 복사해서 여러 개의 게임을 동시에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휴대폰뿐만이 아니고, 컴뷰터(PC)에서도 특정 에뮬레이터를

987a.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디 플레이어는 모바일용 안드로이드 게임을 컴퓨터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꼭 필

987a.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D 플레이어의 성능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높다면 LD

987a.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먼저"녹스 앱 플레이어(NoxPlayer)"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됩니다.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단

987a.qkqxld.com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PC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게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