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군대 기가지니 넷플릭스 보는법

2021. 6. 28.

군대 기가 지니 넷플릭스 보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대 기가 지니 넷플릭스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군대가 요즘 점차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양한 활동들을 국군장병들에게 허용하고 있습니다.

 

옛날에는 부내 내에 반입되는 물품까지도 엄격하게 제한을 했고, 선크림과 속옷, 위장크림 등 사회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일명 사재 제품들은 사용금지였습니다. 그렇지만 요즘은 다양한 것들을 허용해주고 있습니다.

 

보급품을 지급하지 않고 해당하는 금액을 장병들에게 지급해서 그로 인해 효율적인 돈의 활용을 가능하게끔 한 것이죠.

 


그리고 최근 들어 인터넷과 TV를 활용할 수 있는 부대가 많이 늘어나게 되었습니다.그중에는 생활관 내에 올레 KT의 기가 지니를 사용하는 부대도 많이 생겼습니다. 그렇지만 예전 스마트폰이 부대 내에 막 도입 됐을 때처럼 기능 제한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넷플리스 접근인데요. 이것을 막아놨습니다.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 알아보기

 

 

그래서 아마 넷플릭스를 이용해서 드라마나 영화 같은 것을 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을 겁니다.그래서 군대 내부에서 넷플릭스 기가 지니를 뚫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군대 기가 지니 넷플릭스를 뚫는방법에는 3단계로 이루어집니다. 이 3단계를 거쳐야지만 기가지니 넷플릭스를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먼지 기가 지니의 본체에 ON/OFF를 실행해주세요.(말그대로 재부팅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가지니 기기 상단에 위치하고 있는 전원 버튼으로 하셔도 되고, 리모컨을 사용해서 "시스템 설정" 내에 들어가시면 "전체 초기화"를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 비밀번호:0000)

 

 

두 번째. 재부팅을 하신 후에는 기가 지니 기기 상단에 위치한 마이크와 블루투스 버튼이 있을 겁니다.이 부분을 연속해서 누르시면 되는데요. 본체 중앙에 위치하고 있는 동그란 전원 램프가 점등되었다가멈추게 될 겁니다. 그 후에는 파란색으로 테두리가 둘러지며 초기화된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군인 월급 인상되자 여자들 반응

 

qkqvnf789.tistory.com


마지막으로 세 번째. 기가 지니와 연동되어 있는 리모콘을 사용해서 "2485"번을 입력하신 후 공장 초기화를 진행하시면 부대 내에서 기가지니 넷플릭스 제한을 해지하여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도 마찬가지로 동일한 방법으로 시청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이제 넷플릭스 자유롭게 시청하시면 되는데요.그전에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걸리지 않게 시청해주세요. 특히 19 므흣!?그럼 이만! 군대 기가 지니 넷플릭스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미.정부기관이 평가한 한국군대의 클라스

 

qkqvnf789.tistory.com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 알아보기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인공제회 전역폰 구매방법 할인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역이 얼마 남지 않은 군인이나 이미 전역을

987a.qkqxld.com

 

군대간 남친 기다리는 참된여자

 

qkqvnf789.tistory.com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방법 알아보기

육군 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군체력단련장 홈페이지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육군체력단련장은 대한민국의 육군과 육군 가족들을 위해

987a.qkqxld.com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군복지단 국군 복지포털사이트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군복지단이란 국방부에서 지정한 복지시설을 통합하

987a.qkqxld.com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해군복지포탈체계 지역별 체력단련장 이용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해군복지포탈체계는 해군과 해군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