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알아보기

2021. 7. 2.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마켓을 이용하시는 분들중에 스마일 클럽 혜택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고, 1개월 무료 체험후 해지를 하시려는 분들도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1개월 무료체험 후 해지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바로가기)

 

PC로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지마켓"이라고 입력 후 검색하신 다음 하단의 공식 홈페이지 링크를 선택해서 사이트에 접속을 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과 같이 지마켓 메인화면으로 이동이 되실겁니다. 사이트 상단에 보시면 베스트, 슈퍼딜, 쿠폰.출첵, 스마일 배송, catch, 스마일클럽 등의 여러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 여기에서 "스마일클럽"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스마일클럽 메뉴를통해서 이동하시면 "   "회원님, 현명하게 쇼핑하시는군요!라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문구 아래에 있는 "나의 스마일클럽 설정"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스마일클럽 설정 메뉴로 이동을 했습니다. 보시면 나의스마일클럽혜택, Welcome Gift, 친구 초대,연회비 결제정보, 스마일클럽 취소 등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스마일클럽 취소"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스마일클럽 취소 항목을 들어가시면 아래의 화면처럼"웰컴기프트 35,000원이 곧 지급됩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확실히 스마일클럽 회원은 일반 회원보다 더 큰 적립과 할인 혜택을 받긴 하는데요.지마켓을 잘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취소를 하시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하시려면 하단에 보이는  "네, 그래도 취소할래요"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취소 버튼을 선택하시면 "어떤이유로 스마일클럽 취소하세요? 알려주시면 개선해 보겠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웰컴 기프트 37,000원, 매월 최고등급 12% 할인, 쇼핑할 때마다 스마일 캐시 적립, 스마일클럽 전용 상품, 스마일클럽 전용 고객센터)등의 체크란이 나옵니다. 아무거나 선택하신 후 "아니오, 그래도 취소할래요" 버튼으로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를 진행 해주세요.

 

 

 

그러면 "웰컴 기프트 35,000원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정말 스마일 클럽의 혜택을 포기하시겠어요?라는 문구가 나오며 정말 마지막으로 물어봅니다. 생각이 바뀌셨다면 "아니오, 계속 이용할래요" 버튼을 선택하시고, 여전히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를 하고 싶다 하시면 "네, 포기할래요"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스마일클럽 멤버십 자동연장 취소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창이 뜹니다. 여기서 참고사항을 확인해주세요.(멤버십 자동연장 재신청은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취소하셔도 무료 이용 기간 만료일까지 스마일클럽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사항을 확인하셨다면 "확인"버튼을 선택해서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지마켓 어플로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먼저 지마켓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실행시키셨다면 본인이 사용 중인 스마일클럽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하기 위해서는 하단 메뉴에서 "MY G"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MY G 메뉴로 이동하시면 나의 지마켓 등급과 스마일클럽 무료 이용 중이라는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우측에 있는 "설정"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지마켓 PC버전 스마일클럽 해지와 마찬가지로 똑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역시 "스마일클럽 취소" 메뉴를 선택해서 위와 같은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를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지마켓 스마일클럽 해지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