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2021. 6. 28.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설치, 최적화 설정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엔 PC게임보다는 모바일 게임이 대세입니다. 그래서 많은 게임 회사에서도 PC게임보다 모바일 게임 신작에 신경쓰고 출시를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휴대폰을 사용해서 게임을 했지만 저사양 스마트폰은 렉이 걸리기도 하고 화면도 작기 때문에 하루 종일 게임을 하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렉이 없이 원활한 환경의 큰 모니터화면으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PC에서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었습니다. 

컴퓨터에서 안드로이드OS를 구동시켜서 모바일 게임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여러 가지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 프로그램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알아볼 엘디플레이어 말고도 블루스택, 녹스 앱 플레이어, 모모 앱 플레이어등이 있고, 각각 프로그램들의 장점이 있고 비슷비슷 합니다.

 

그중 오늘은 엘디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과 최적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엘디플레이어 공식 사이트에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LDPlayer4.0 노란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크롬(Chrome)브라우저를 사용해서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시면 바로 엘디 플레이어 설치 파일을PC에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설치 파일을 실행시키시면 LD 플레이어를 설치할 수 있는 아래와 같은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바로설치"버튼을 선택해서 진행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는 데까지 걸리는 시간은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각각 다릅니다. 저 같은 경우는 3분 안에 설치가 되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치 완료라는 창이 뜨면 "바로 실행" 버튼을 선택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엘디 플레이어를 실행하셨다면 메인화면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구글 플레이스토어에 접속하신 후 본인이 즐겨하시는 모바일 게임 어플을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원활 한게임들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그전에 최적화를 먼저 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최적화를 해주셔야 렉 없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우측 상단의 설정 아이콘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설정창이 나타납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에 맞게 설정을 해주시면 되는데요.먼저 고급설정을 통해서 해상도와 사양을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1600x900 해상도가 가장 이상적이며 추후 다른 해상도로 변경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CPU와 메모리의 경우 내 컴퓨터 사양에 맞게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게임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레임 레이트는 60 FPS 기본값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좋고 사양이 높은 모바일 게임을 하게 되면 고프레임 모드에 체크를 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배틀그라운드를 하시는 유저라면 배틀그라운드/절지 구생 자극전장의 해상도와 절지구생 전군 출격 해상도를 조절해주시면 됩니다.

 

 

 

이번엔 기타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 화면 회전, 가로 모드 잠금, 창 크기 고정, Root 권한, 자동 실행,  탭 모드, 종료 설정, 언어 등의 일반적인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에 창 크기를 본인이 지정한 크기로 고정을 하고 싶다면 "활성"에 체크를 하시면됩니다.

 

 

LDMultiPlayer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탕화면의 LDMultiPlayer 아이콘을 선택해서 실행을 해주세요. 신규/복사에서 다중 계정을 사용하신다면 엘디 플레이어를 여러 개 실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멀티를 사용하신다면 멀티 최적화를 진행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멀티 최적화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가장 먼저 "멀티 앱 플레이어 실행 시 소리 끄기, CPU 적게 사용됩니다." 항목의 체크를 해제시켜주세요. 그렇지만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낮은 저사양 컴퓨터라면 체크를 해주세요. 두 번째 "창을 화면 크기에 맞게 자동 조정하기" 항목에도 체크를 해제시켜주세요.

 

엘디 플레이어를 사용하시다 보면 본인에게 맞는 최적의 창 크기로 조절을 하시게 되는데 이것이 체크가 되어있으면 본인이 맞춘 창의 크기가 자동으로 조정돼서 변경이 되어버립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창 크기와 실행 위치 기억" 이 항목은 체크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체크를 하게 되시면 자동으로 마지막에 설정했던 엘디 플레이어 창 크기를 기억해서 맞춰줍니다.

 

 

엘디플레이어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및 다운로드 설치 방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최적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하시다 보면 컴퓨터를 사용해서 윈도 OS에서도

987a.qkqxld.com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녹스 앱 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최적화(링크 첨부) 먼저"녹스 앱 플레이어(NoxPlayer)"를 다운로드를 하셔야 됩니다.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가입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하단

987a.qkqxld.com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최적화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플레이어 최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D 플레이어의 성능은 사용자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다릅니다. 본인의 컴퓨터 사양이 높다면 LD

987a.qkqxld.com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엘디 플레이어 4.0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엘디 플레이어는 모바일용 안드로이드 게임을 컴퓨터에서 즐기기 위해서는 꼭 필

987a.qkqxld.com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차단)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LD 플레이어 채굴 방지 (차단)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은 휴대폰뿐만이 아니고, 컴뷰터(PC)에서도 특정 에뮬레이터를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