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큐알코드 스캔 하는방법(QR코드 스캔방법)간단

2021. 6. 30.

큐알코드 스캔하는 방법(QR코드 스캔 방법) 간단


 

 

요즘 큐알코드를 많이 사용하는 시대입니다. 정사각형의 URL로 이미지나 지도, 사이트 같은 것을 첨부할 수도 있고숫자, 문자만 인식하는 기존의 바코드보다 훨씬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큐알코드 스캔을 하시기 위해서는 네이버 어플을 들어가 주세요.네이버 어플이 없으시다면 구글 애플리케이션에서다운로드 받아주신다음 실행을 해주세요. 실행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네이버 화면이 보이실 겁니다.중앙에 초록색 원형이 있죠??그걸 선택하세요.

 

 

선택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부채꼴 모양으로 아이콘들이 여러 개 나타날 겁니다.여기서 가장 왼쪽에 있는 "렌즈"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렌즈를 선택하시면은 아래의 화면처럼 나타나실 거예요.화면의 제일 아래에서 "QR/바코드"라는 항목을 다시 한번 선택해주세요.

 

 

그런 다음 카메라를 큐알코드에 갖다가 대기만 하면이와 같이 큐알코드 스캔이 완료됩니다. 스캔이 완료되고 사이트가 나타나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정말 간단하고 쉽죠??

 

 

오늘은 큐알코드 스캔하는 방법(QR코드 스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큐알코드 만들기 2분이면 끝

큐알코드 만들기 2분이면 끝 오늘은 "큐알코드만들기"에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로 큐알코드만들기 엄청 쉽습니다. 2분이면 끝납니다. 먼저 휴대폰으로 네이버사이트나 네이버 어플로 접

987a.qkqxld.com

 

네이버 큐알코드 스캔 아이폰, 갤럭시 5초면 끝

네이버 큐알코드 스캔 아이폰, 갤럭시 5초면 끝   네이버 큐알코드 스캔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엄청나게 간단합니다. 먼저 네이버 큐알코드 스캔을 하시려면 "네이버"어플이 필요합니다. 네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