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토평콘솔hub 위치 및 조회 알아보기

2021. 6. 29.

토평 콘솔 hub 위치 및 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토평콘솔hub 위치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그리고 늦게 오는 이유에 대해 알아왔습니다.
토평 콘솔 hub 는 CJ대한통운의 물류센터입니다. 전국에는 10곳이넘는 HUB가 있습니다. 곤지암, 군포, 청원, 읍내, 원삼, 가산 등 여러 곳이 존재하는데요.

 

 

 

 

 

 

 

아래의 화면처럼 배송조회로 토평 콘솔 hub를 확인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그런데 이렇게 토평 콘솔 hub 에서 자신의 택배가 언제 오는지 질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멈춰 있다고 짜증 내는 분들도 계시고요.그런데 알고 보니 늦는 이유들이 다 있었습니다.

 

 

 

"콘솔 HUB"는 작은 택배들이 모이는 곳입니다.  그래서 "행낭포장" 을 많이 한다고 합니다.행낭포장은 "큰 주머니에 포장한다는 뜻으로, 작은 택배들의 파손 위험을 대비해서 같은 지역으로 가는 택배들을 큰 마대자루에 모아서 한 번에 가도록 분리하는 작업입니다. 이래서 택배가 늦을 수밖에 없었던 거죠.

 

 

 

 

그래서 자신의 택배가 안 온다고 무턱대고 찾아가면 자신의 물건을 받기 어려울 수 있기 때문에찾아가기 전에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고 가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 번호 : 1588-1255/ 평일, 오전 9~오후 6시까지 운영합니다. 토요일 같은 경우는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어려우실 땐 지도에 나와있는 번호로 연락을 하셔도 됩니다.CJ대한통운 토평 콘솔 HUB 위치 (경기 구리시 벌말로 95-10) 전화번호 : 02-2046-9548

 

토평 콘솔 hub 위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한국의 택배 시스템은 아무리 늦어도 일주일 안으로 무조건 도착한다고 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