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가산콘솔 hub위치 조회하기, 알아보기

2021. 6. 14.

가산 콘솔 hub위치 조회하기,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산 콘솔 hub 위치 조회하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산 콘솔 hub의 위치는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과 경기도 지역의 택배 분류와 행낭포장 작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행낭포장이란 택배물품이 작은 상자나 회색 우편용 비닐 등에 담겨 배송될 경우 행낭에 담아서 하나의 꾸러미로 묶어 한번에 보내는 방식입니다.

 

 

 

 

 

 

 

 

가산 콘솔hub는 택배를 직접 배달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직접 수령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만 사전에 담당자에게 연락후 방문하면 택배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연락 없이 방문할 경우 본인의 택배를 받을 수 있다는 보장이 없으니 꼭 연락하고 방문하세요)

고객센터 번호는 1588-1255이며/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오후 1시까지 근무입니다.

 

 

 

가산 콘솔hub 터미널의 위치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동 459-8"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로명은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56번지"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과 가까이 있으니 지하철을 타고 택배를 직접 수령하러 오셔도 될것같네요.

 

 

우리나라는 택배 시스템이 잘 돼있어서아무리 늦어도 일주일 안에는 무조건 도착한다고 합니다. 가산 콘솔 hub 위치 조회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