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2021. 6. 14.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인구직 사이트에는 대표적으로 여러종류가 있습니다. 워크넷, 사람인, 잡코리아, 알바몬 등이 있는데요.그런데 지역마다 생활정보지라는 것이 있습니다. 그지역의 구인구직,부동산,중도차,중고물품,축제 등의 정보를 담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울산교차로구인구직 사이트가 바로 생활정보지입니다.그래서 울산광역시에 거주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울산교차로"라고 검색을 해주신 후상단의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접속을 하시면 이렇게 홈페이지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곳에 보시면 부동산,일자리,자동차,똑띠몰 등등 여러 메뉴가 있습니다. "일자리"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일자리 메뉴로들어가시면 "울산 교차로 일자리 똑똑"이라고 하는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사이트로 이동이 됩니다.이곳 상단메뉴에서 다시 한번 "구인정보"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정보 항목을 들어가시면, 이렇게 근무지,업직종,검색기관을 설정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설정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시면됩니다. (오른쪽의 "상세검색" 메뉴로 상세정보를 입력하여 검색 하실수도 있습니다.)

 

 

 

 

검색을하시면 이렇게 근무지와, 급여, 등록일 등의 구인정보가 나오는걸 볼 수 있습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한번 울산 교차로 메인으로 돌아가서 오른쪽에 보시면 세로로 된 바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신문보기"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 와 같이 작은 신문들이 날짜순으로 나열되어있습니다. 가장 최신 신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이 나타나면서 신문 페이지가 뜹니다. 상단의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클릭으로 확대,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여러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구인/구직"메뉴를 선택해보세요.

 

 

구인구직 메뉴를 선택하시면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정보를 모아 놓곳으로 신문 페이지가 넘어가게 됩니다.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울산 교차로 구인구직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