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2021. 6. 14.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채용정보 사이트 알아보기


 

광주 사랑방신문 구인구직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 광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에게 잘 알려진 광주사랑방신문은 채용정보뿐만 아니라 중고차, 부동산, 중고물품거래, 지역정보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광주지역에거주하시는 분이나 광주지역에 근무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사이트는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이라고 검색하신 후 상단에 뜨는 "사랑방JOB"라는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에 채용정보, 500대기업, 광주 알바, 직업학원, 전문채용관, 과외, 창업, 인재검색, 공채 등의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실 겁니다.이곳에서 "채용정보"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 메뉴를 선택하시면 직종, 업종선택, 업무 선택, 근무지역, 학력/경력을 설정하는 카테고리가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직종, 업종, 업무, 근무지역, 학력/경력 등의 조건을 선택하신 후 검색을 해주세요.

 

 

저는 자동차 관력해서 업직종 조건을 선택 후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러면 아래의 그림과같이 채용정보들이 나열되어서 나옵니다. 여기서 본인이 지원하고자 하시는 채용정보를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에 들어가시면 업무내용, 고용형태, 근무조건, 급여, 근무기간, 근무요일, 근무시간, 근무지역, 근무환경, 지원방법, 기업정보, 자격/기타,복지형태 등등 상세한 정보들이 나와있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본인이 원하시면 온라인 입사지원이나 이메일 입사지원으로 지원을 해주시면됩니다.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신문으로 보기

다시 메인 화면으로 돌아와서 상단에 보이시는"사랑방"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광주사랑방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게 됩니다.이곳 오른쪽에 상단쯤에 보시면 "전자신문"이라고 나와있습니다. 이 부분을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작은 신문들이 날짜순으로 나열되어서 나타납니다. 제일 최신 날짜 신문을 선택해주세요.

 

 

 

 

작은 신문을 선택하시면 전체 화면 창이 뜨면서 광주사랑방신문 페이지가 나타나게 됩니다.상단에 있는 화살표 버튼으로 신문의 페이지를 넘길 수 있으며, 마우스 왼쪽 클릭으로 확대, 오른쪽 클릭으로 축소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을 보시면 작게 하얀 글씨로 여러 가지의 카테고리 메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구인" 항목을 선택해주세요.

 

 

 

구인 메뉴를 선택하시면 신문의 페이지가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정보가 모여있는 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

 

 

광주사랑방신문구인구직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광주사랑방신문 구인구직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