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주 사랑방잡 채용정보 일자리 사이트 알아보기

2021. 6. 30.

광주 사랑방잡 채용정보 일자리 사이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광주 사랑방잡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광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알고 계시는 가장 유명한 구인구직 사이트가 광주 사랑방잡입니다.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취업률이 감소하고 있는데요.9월 취업자수가 39.2만 명이 대폭 감소하였다는 뉴스를 접했습니다. 2009년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가장 긴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지역별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면 의외로 취업할 수 있는 일자리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시면 좋은 일자리를 구하실 수 있을 겁니다.광주 사랑방잡을 활용해서 구인구직 활동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네이버 검색창에 "광주 사랑방잡"을 검색하신 후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사이트 바로가기)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광주 사랑방잡(사랑방 JOB)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에 채용정보, 500대기업, 광주 알바, 직업학원, 전문채용관, 과외, 창업, 인재검색, 공채 등의 여러 가지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구인구직을 하시려면 채용정보에 마우스를 가져가세요. 그러면 직종, 업종 선택, 업무 선택, 근무지역, 학력/경력 카테고리가 나타나고 여러 직종이 있습니다. 직종에는 경영/사무, 고객상담/마케팅, 의료/요양/복지, 외식/식음료

생산/제조, 서비스/알바, 학원/강사, 자동차 정비/인테리어, IT/인터넷/정보통신, 건설/설비/CAD, 영업/판매, 운전/배달/택배, 뷰티케어/웨딩/이벤트, 레저/스포츠, 농수축산, 꽃집/농원/조경, 부업/재택근무, 청소/가사도우미, 경비/경호/보안, 숙박/사우나, 체인 동업, 단순 서비스 등이 선택 가능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선택하신 다음 "선택된 조건 검색하기"를 선택해주세요.

 

 

 

위의 그림처럼 순서대로 선택을 해서 검색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구인구직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채용정보를 선택해서 들어가며시면업무내용, 고용형태, 근무조건, 급여, 근무기간, 근무요일, 근무시간, 근무지역 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모집내용에는 다양한 지원금과 우대사항, 정착지원금 등이 설명되어있고,모집인원, 학력/경력, 나이, 우대조건 나와있습니다.

복리후생 정보도 볼 수 있는데요. 지원방법에는 제출서류, 지원방법, 전형방법, 접수기간, 담당자 정보 등이 나와있습니다. 이외에도 근무 위치, 기업정보 등에 대한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광주 사랑방잡 500대 기업

사랑방 JOB사이트에 있는 "500대 기업" 메뉴에는 우량기업부터 공기업까지우수한 기업의 채용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평균 연봉이 높은 기업, 종업원이 많은 기업 매출액 높은 기업, 기업규모가 큰 업체 등 을 선택해서 상세하기 기업들을 분류해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광주 알바

카테고리 메뉴에서 "광주 알바"를 선택하시면 광주지역에 있는 다양한 아르바이트 정보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브랜드 알바부터 시작해서 짥고굵게 단기 알바, 평일 NO 주말 알바, 짭짤한 고수익 알바 중에본인 이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해서 알바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 사이트에 있는 풍선 모양의 메뉴로 지역별 선택도 가능합니다.)

 

 

 

 

 

 

 

 


사랑방잡 직업학원

광주 사랑방잡에는 구인구직정보뿐만 아니라 직원 학원이라는 메뉴도 있는데요. 지역별로 선택할 수 있고, 교육분야 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지원 유형에는 국비지원 강좌,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 내일 배움 카드(실업자 과정),자격증 취득과정, 지역실업자 과정 등 국가에서 지원해주는 사업과 실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학원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구직정보뿐 아니라, 다양한 교육학원 정보도 많이 나와있습니다.

 

 


전문채용관

그리고 사랑방 JOB에 있는 전문채용관 메뉴에서는 전문직에 대한 채용관이 따로 있습니다. 의료직 전문가, 요식/프랜차이즈 전문가, 교육분야의 전문가, 미용업계의 전문가, 고객상담의 달인 등으로 분류돼있습니다. 또한 테마 채용관에는 관공서 채용, 교사 채용, 워킹맘 채용, 중장년 채용, 투잡 채용 등의 테마별로 구직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과외

이 외에도 광주지역에서 할 수 있는 과외 정보 또한 찾을 수 있습니다. 과외선생님들의 과외 정보에 학력, 경력, 금액, 출신학교 등을 상세하게 적어 올려주기 때문에과외선생님들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과외 과목은 국어, 영어, 수학, 화학, 물리, 생물, 지구과학, 사회, 국사, 세계사, 지리, 영어회화, 미술, 음악, 무용, 체육, 중국어, 일어, 독어, 불어, 논술, 컴퓨터, 한문 등의 모든 분야의 전문가 선생님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초, 중, 고의 학년별 과외선생님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광주지역에 거주하시는 분은 광주 사랑방잡 사이트를 잘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광주 사랑방잡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광주 사랑방잡 일자리 채용정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