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Davinci Resolve)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2021. 7. 6.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Davinci Resolve)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다빈치 리졸브는 블랙 디자인이라는 회사가 만든 영상 프로그램입니다. 전문가용 촬영장비 등을 판매하는 회사 라고하네요. 장점은 무료이고 호환성이 아주 좋습니다. 윈도우, 리눅스, 맥 OS 모두 지원합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하단에 드롭박스형식으로 접속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을 하신다음 홈페이지 맨 아래로 내려보시면 화면과 같이 이렇게 다운로드 받는 곳이 있을 겁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꾸욱!! 하시면 설치하려는 컴퓨터의 운영체제 (맥, 윈도, 리눅스)를 선택하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버튼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그다음 정보를 입력하는 부분이 나타납니다. *표시가 있는 부분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입력이 끝나셨으면 다빈치 리졸브의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다운로드가 바로 시작되지 않으면 직접 버튼을 꾸욱!! 하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가 끝나셨으면 압축을 풀고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쭈욱 진행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Resolve아이콘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실 수 있고 처음 실행하면 기본적인 확인 및 설정 후에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실행되지 않거나 에러가 나는 경우

1.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혹은 재설치.
의외로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고 하며 설치된 폴더가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어서 재설치 시에 폴더를 변경해보는 것도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호환성 실행.
윈도 10을 사용중 이라면 윈도우 8k 버전으로 호환성 설정하여 실행하면 문제 해결이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3.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그래픽 카드를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드라이버를 최신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는 것으로 해결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다빈치 리졸브 사이트 바로가기

 

 

이번주 인기 게시물

 

 

 

오늘은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Davinci Resolve)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