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구 MZK 다운로드 및 설치,사용방법

2021. 7. 9.

멀웨어 제로(Malware Zero) 구 MZK 다운로드 및 설치, 사용방법


컴퓨터를 사용하시면서 인터넷을 하고 다운을 받고 검색을 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악성코드에 감염되어 컴퓨터가 느려지고 이상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이런 부분을 해결하기 위해 만들어져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멀웨어 제로 Malware Zero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바로가기)

이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은 각종 악성코드와 악성 프로그램 그리고 악성 인터넷 광고 팝업창 등을 삭제하는 도구입니다.많은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을 사용해봤지만이 프로그램만큼 정확하게 판단하고 제거하는 악성코드 제거 프로그램은 찾아보지 못했습니다.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이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해야 되는데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접속해서 진행해주세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시는 "개발사 다운로드" 버튼을 꾸욱!! 해주세요.

 

 

아래의 화면처럼 "멀웨어 제로" 공식 홈페이지로 넘어가게 됩니다.오른쪽 상단에 있는 "무료 내려받기"를 꾸욱!! 하셔서 다운로드를 해주세요.

 

 

 

다운로드를 완료하셨다면아래의 사진과 같이 MZK 압축파일이 있습니다. 우클릭으로 압축을 풀어주세요.

 

 

가끔 아래의 그림과 같이 오류가 뜰 수 있습니다. "예"를 누르셔서 계속 진행해주세요.

 

 

 

 

압축해제를 하시면 "6가지 안내사항"이 있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malzero" 폴더로 들어갑니다

 

 

"Srart" 프로그램을 실행시켜주시면 되는데요.

 

 

아래를 다시 보시죠!!
바로 실행하시는 게 아니고 "Start" 프로그램을 우클릭하셔서 관리자모드로 실행해주세요!!

 

 

 

 

실행창이 뜨면서 "도구 초기화 중"이라고 나옵니다.

 

 

잠시만 기다리시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나타납니다. "예"를 누르시면 됩니다.

 

 

 

검사가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초록색 화면이 뜹니다. 검사가 끝났으니 "확인"을 꾸욱!! 해주세요.

 

 

검사가 완료되시면 아래의 화면처럼 메모장 파일이 열리게 됩니다. 치료할 곳이 없어서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문제가 있더라도 MZK 프로그램이 알아서 치료해줍니다.

 

 

 

 

 

진단 내역이 무슨 내용인지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MZK 홈페이지 상단에 보시면 악성코드 분석 요청을 할 수 있도록 항목이 있으니 문의해주시면 되십니다.

 

 

※ 주의사항 ※

 

 

멀웨어 제로 다운로드 사이트

 

MZK는 자동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한주에 한 번씩 또는 한달에 한번씩 주기적으로 검사를 해주실 때마다 새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