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마인크래프트 1.7.10 모드 최신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2021. 7. 12.

마인크래프트 1.7.10 모드 최신 버전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마인크래프트란 모든것이 "네모난 블록"으로 이루어진 세계에서 좀비나 거미같은 몬스터들을 피해 집을 짓거나 도구를 만들어 동굴에서 채광을 하거나 농사를 지어 식량을 확보하고 채광으로 얻은 철이나 다이아몬드 같은 광물들로 무기나 갑옷을 만들면서 몬스터를 잡아 생존을 이어가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로드 바로가기)

 

또한 블록을 쌓아 자신이 원하는 집이나 성을 만들며 지형지물 또한 유저가 원하는 대로 할 수 있어서 자유도가 높은 게임입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자유로운 생존게임 같은 겁니다^^

 

※하단에 드롭박스 형식으로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먼저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하단에 보이시는 링크를 꾸욱!! 해서 접속해주세요.

 

 

 

 

 

 

 

최근 동작하는 걸로 확인 했습니다. 들어가면 윈도우 버전과 맥/리눅스 버전으로 마크 1.7.10 링크 OS를 고를 수 있습니다. 본인의 OS에 맞게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TLauncher 티 런쳐를 설치한다는 내용과 라이선스 관련 내용이 나옵니다.

 

 

 

(Continue)를 눌러서 설치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Run TLauncher (바로 티런처 실행하기)를 눌러줍니다. 바탕화면에 숏컷(바로가기)를 만들기에도 체크하시면 이후에 쓰기 편하겠죠.

 

 

설치가 모두 끝나면 런처를 실행합니다.이미지에 표시된 부분에 닉네임을 넣고 마크 게임하기 위한 버전을 선택합니다.Release 1.7.10을 선택 하면 됩니다. 게임을 실행하면 업데이트가 있다고 나오는데 No를 선택합니다. 우리가 설치하고 싶은건 마크 1.7.10 설치니까요. 만약 마크 계정이 없다면 MOJANG 계정 만들기를 실행하면 됩니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되는 거라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모든과정이 끝나면 마인크래프트 1.7.10 다운로드가 완료됩니다. 언어를 바꾸시고 싶다면 "설정"에서 바꾸시면 됩니다!

 

 

 

 

 

 

 

 

 

 

 

 

 

 

최소 권장사양!!

 

 

저사양으로도 게임 구동을 할 수 있지만 웬만하면 권장사양에 맞춰야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그런데 마크 PC 설치에 요즘 데스크톱이라면사실 권장사양은 충족하는 경우가 대부분일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쉐이더 모드를 쓰고 싶다면 권장사양보다 높은 사양이 필요합니다. CPU도 인텔 코어 i5 이상에 RAM도 8GB 이상이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하고 돌렸는데 버벅 거린다면 모드를 끄시는 게 좋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사이트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