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NCAND 발송준비 배송위치 조회 알아보기

2021. 7. 15.

CNCAND 발송 준비 배송 위치 조회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CNCAND 발송 준비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우리나라 택배배송은 배송 조회를 했을 때 현재 위치를 지역명, 지점으로 표기를 하는 것처럼,해외배송의 경우에도 현재위치를 국제우편 처리센터 코드를 사용해서 표기해야 합니다.CNCAND는 국제우편 처리센터 코드이며, CN으로 시작하는 코드는 중국(China)을 뜻하고, 일본은 JP (Japan), 미국은 US (United States), 캐나다는 CA (Canada), 홍콩은 HK (Hong Kong) 이렇게 국가코드로 사용됩니다.

 

 

 

 

 

 

 

CNCAND 의미

중국에서 출고가 되었거나 경유하는 택배 물품의 현재위치가 CNCAND로 표기되는 경우가 다반사입니다. "CNCAND 의미는 중국 광저우 우체국에서 제공하는 EMS 서비스"라는 뜻입니다.

 

 

EMS 배송 코드는 광저우의 CNCAND 말고도 CNBJSD는 북경(베이징), CNTAOD는 청도(칭다오), CNTSND는 천진(톈진) 등의  배송 코드를 사용합니다.

 

 

 

CNCAND 발송 준비는 EMS 발송 교환국 도착 전 단계를 말하는 것입니다.판매자가 물품을 접수하고 배송사에서 발송 교환국으로 발송 준비를 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또는 이미 발송이 돼서 배송 중 일 수도 있습니다. EMS를 통해서 배송이 되는 택배는 국영 우체국이 담당하기 때문에 국가별 운영정책 등에 따라서 EMS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 조회를 했을 때 " CNCAND 발송 준비"로 나타나면 국내에 1주일 안에 도착해서 수취인이 1주일 전후로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경우에 따라 배송이 원활하지 않을 때는 20~30일까지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 되겠죠ㅠ

 

 

 

 

 

 

 

 

특히 연중 할인이 가장 많은 블랙 프라이데이(Black Friday)라고 불리는 시기에는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밖에 없습니다. 중국에서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광군절"(光棍節)이라고 부릅니다.

 

 

오늘은 CNCAND 발송 준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