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Anysign for pc 정체와 정보 삭제방법

2021. 7. 18.

Anysign for pc 정체와 정보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Anysign for pc 정체와 삭제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먼저 Anysign for pc는 한컴 시큐어(Hancom Secur)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응용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시다가 은행업무를 보기 위해 금융 관련 사이트나 혹은 국가기관, 공공기관 사이트를 접속하셨을 때 의무적으로 다운로드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Anysign for pc는 보안상으로는 도움이 되지만 여러 문제점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부팅했을 때 자동으로 실행이 됩니다. 그리고 용량도 많이 차지합니다. 그래서 PC의 성능이 저하되고 속도가 느려집니다. 또한 절전모드 진입을 차단을 하는 등의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Anysign for pc는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Ctrl+Alt+Del 버튼을 통해서 작업 관리자 창을 보시면 이렇게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삭제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시작화면을 통해서 제어판으로 들어가 주세요.제어판을 들어오셨으면 아래와 같이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 보시면 프로그램 제거 메뉴가 있습니다.이 메뉴는 내 PC에 설치되어있는 프로그램들을 제거할 수 있는 역할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메뉴를 선택하시면 이렇게 "프로그램 및 기능"이라는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Anysign for pc를 찾아주신다음마우스를 드래그해서 Anysign for pc 위에 가져가 보세요.

 

 

마우스를 가져가신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선택해보시면, 이렇게 "제거/변경(U)"라는 메뉴 버튼이 뜹니다. 메뉴 버튼을 선택하셔서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Anysign for pc가 제거되고 있습니다.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완전히 제거가 되었습니다. "확인"버튼으로 마무리해주세요.

 

 

 

다시 Ctrl+Alt+Del 버튼으로 작업 관리자 창을 열어보시면 보시는 바와 같이 Anysign for pc 프로그램이 삭제되어 보이지 않으실 겁니다.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Anysign for pc 정체와 정보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