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markany inc 프로그램 정보와 정체 삭제,제거방법

2021. 7. 24.

markany inc 프로그램 정보와 정체 삭제, 제거방법


 

 

markany inc는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컴퓨터 부팅 시 자동으로 실행이 돼서 컴퓨터의 리소스를 많이 잡아먹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오래된 컴퓨터나 사양이 낮은 컴퓨터의 경우 리소스를 조금이나마 확보하는 게 좋겠죠?? (삭제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삭제를 하시더라도 다음에 사이트 이용 시 재설치를 하시면 문제 될 게 없습니다.

삭제 방법 1
먼저 "제어판"을 열어서 프로그램 제거 항목으로 들어가 주세요.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markany inc를 찾아서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삭제 방법 2
윈도 설정 창을 열어주세요. 이곳에서 "앱"을 꾸욱!! 하셔서 들어가 주세요.

 

 

"앱 및 기능" 리스트에서 markany inc를 찾아서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오늘은 markany inc 프로그램 정보와 정체 삭제 제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같이 보면 좋은 글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qkqxld.com)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elsp 2.0 정보 및 삭제 방법 알아보기 elsp 2.0 이란?? 인터넷쇼핑 중에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금융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게 되는데요. 안전하게 결제를 진행하기 위해서 결제보안 프로그램

987a.qkqxld.com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와 삭제 방법 (qkqxld.com)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와 삭제 방법

Ahnlab Safe Transaction 정체와 삭제 방법 Ahnlab Safe Transaction는 V3으로 안랩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입니다.은행과 같은 금융 홈페이지나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접속할 때  보안이 중요하잖..

987a.qkqxld.com

MagicLine4NX 프로그램 정체 정보와 삭제,제거방법 (qkqxld.com)

 

MagicLine4NX 프로그램 정체 정보와 삭제,제거방법

MagicLine4NX 프로그램 정체 정보와 삭제, 제거방법 삭제 방법 1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항목으로 들어가 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뜹니다. 이곳에서 "MagicLine4NX" 를 찾아서 삭제를 

987a.qkqxld.com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