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iptime 공유기 192.168.0.1 접속 및 로그인안됨 해결방법 알아보기

2021. 7. 27.

iptime 공유기 192.168.0.1 접속 및 로그인 안됨 해결방법 알아보기


 

 

192.168.0.1접속안됨 해결방법
iptime 공유기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서 192.168.0.1로 접속을 했는데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이런 경우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가 변경이 된 것입니다.게이트웨이 주소가 변경 되는경우는 인터넷 설치시, 컴퓨터 수리 시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로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변경된 게이트웨이 주소를 확인할 수 있다면 변경된 게이트 접속이 가능합니다.

 

 


※변경된 게이트웨이 주소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는 상태라면 192.168.0.1로 접속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아래 같은 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게이트웨이 주소가 변경된 것입니다.

 

 

 

잡업표시줄 오른쪽 하단에 컴퓨터 모양의 아이콘을 꾸욱!! 하신 후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 열기"를 꾸욱!! 해주세요.

 

 

 

설정 창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이더넷"을 꾸욱!! 해주세요.

 

 

 

 

이더넷 관련 설정에서 "어댑터 옵션 변경"을 꾸욱!! 해주세요.

 

 

 

네트워크 연결창이 뜹니다. 연결되어 있는 이더넷을 꾸욱!! 해주세요.

 

 

 

이더넷 상태창이 열립니다. "자세히" 아이콘을 꾸욱!! 해주세요.

 

 

 

 

"네트워크 연결 세부 정보" 창이 나타납니다. 이곳에서 "IPv4 기본 게이트웨이" 주소를 확인하신 뒤해당 주소로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iptime 공유기 192.168.0.1 접속 및 로그인 안됨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번주 인기 게시물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